공육삼가: 전주건마,전주스웨디시,전주1인샵,전주마사지

본문 바로가기

공육삼가: 전주건마,전주스웨디시,전주1인샵,전주마사지

본문 바로가기

사건사고

“성관계 문제로 짜증나 장난..안 죽였다” 이은해, 억울함 호소

페이지 정보

작성자 공육삼가
댓글 0건 조회 17,121회 작성일 24-05-28 17:04

본문

2024052801001921800266262.jpg


2024052801001921800266261.jpg


[스포츠조선닷컴 박아람 기자] 보험금을 노리고 남편 윤모(사망 당시 39세)씨를 살해한 혐의로 무기징역을 선고 받은 이은해의 옥중 편지가 공개됐다.

지난 26일 방송된 MBC 잔혹범죄시리즈 '그녀가 죽였다' 3부에서는 '가평 계곡 살인사건'이 다뤄졌다.
 

8억의 생명 보험금을 노리고 남편을 살해한 '가평 계곡 살인사건'의 범인 이은해. 피해자 윤 씨가 계곡에서 사망한 지 4년 만인 지난해 9월 21일, 대법원은 이은해의 무기징역을 확정했다.

제작진에 따르면 이은해는 모든 혐의에 대해서 전면 부인하며 "모두 억울하다"는 입장을 전했다.

이은해 법률대리인 홍덕희는 "이은해 씨를 만났을 때 처음 봤던 느낌은 '아 이 사람은 정말 다를 수 있겠구나'라는 느낌을 받았다. 간절히 자기 이야기를 들어줄 사람을 찾는 그런 모습이었다"라고 밝혔다.

딸의 무죄를 주장하는 이은해의 아버지는 "딸이 '아빠 난 너무 억울해. 나 진짜 사람 안 죽였어. 나 돈 때문에 사람 죽일 그렇게 악한 여자 아니야'라고 했다"고 전했다.
 


이은해는 편지에서 "이 편지를 쓰기까지 정말 많이 망설였었다. 불편한 진실이라 하더라도 제 이야기를 할 결심을 하게 되었다"며 "오빠(윤 씨)를 죽이지 않았다는 사실만은 꼭 밝히고 싶다"고 주장했다. 그러면서 "아무도 원하지 않고, 불편한 진실이라 하더라도 사실은 밝혀지리라 믿는다"고 했다.

이은해는 사건 당일에 대해선 "제가 아는 오빠는 분명히 수영을 할 줄 알고 물 공포증 같은 것도 없는 사람이었다. 오빠가 수영을 못한다는 말도 안 되는 주장이 제 목을 조르고 밧줄을 걸 줄 몰랐다"며 "저와 같이 있을 때 수영장에서 수영하는 모습도 직접 봤다. 해변에 놀러 가면 오빠는 패러세일링을 하고 수영을 하러 다녀오기도 했다"고 주장했다. 그러면서 "제가 뒤돌아 봤을 때는 이미 오빠가 보이지 않았다. 그 이후에 구명보트 등 손에 잡히는 것을 다 던졌다"고 했다.

이은해는 또 "오빠와 저는 그날도 성관계 문제로 다퉜다"며 "짜증이 나서 조현수와 오빠를 두고 장난을 치면서 기분을 풀었던 거다. 메시지에 있는 내용은 정말 사실이 아니다"라고도 했다.

이은해 아버지는 딸이 무죄라는 증거를 찾고 있다고. 그는 눈물을 훔치며 "다른 사람이 봤을 때 (내 딸은) 지금은 악마가 돼 있다"며 "나는 우리 딸 말을 믿는다. 100% 믿는다"고 했다.

이은해는 내연관계였던 조현수와 2019년 6월 가평 용소계곡에서 윤씨에게 다이빙하도록 부추긴 뒤 물에 빠진 윤씨의 구조 요청을 외면해 숨지게 한 혐의 등으로 대법원에서 무기징역을 선고 받았다. 이은해는 윤씨 명의로 된 8억원의 사망보험금을 노리고 범행을 저지른 것으로 알려졌다. 이은해는 이전에도 윤씨에게 복어 독을 먹이거나, 낚시터에서 물에 빠트려 사망하게 하려 했다는 살인미수 혐의도 받는다.

한편 지난달 인천가정법원은 윤씨의 유족이 이 씨를 상대로 낸 혼인 무효 확인 소송에서 원고 승소 판결을 내렸다. 법원은 이은해가 참다운 부부 관계를 바라는 의사가 없었고, 경제적으로도 이은해가 윤씨를 일방적으로 착취하는 관계였다고 판단한 것으로 전해졌다. 혼인 신고를 해 법적인 부부가 됐더라도 실질적인 부부 생활을 하려는 뜻이 없었다면 당사자 간 혼인의 합의가 이뤄지지 않았다는 의미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회원로그인

회원 로그인

  • 전체 : 137
  • 신규 : 12

퍼블릭테라피
제니아로마
미라클스웨디시
황금마사지
최저가2만원
최저가5만원
최저가8만원
최저가10만원
완산구
덕진구
익산
군산
건마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