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시즌 아로마 [익산 어양동]공육삼가: 전주건마,전주스웨디시,전주1인샵,전주마사지

익산 어양동 [포시즌아로마] 신상 관리사가 고객님께 무한 힐링 드리는 어양동 최고의 감성 스웨디시 마사지 입니다. 후회 없는 선택이 되실…

#1인샵 #한국관리사 #최저가 10

본문 바로가기

포시즌 아로마 [익산 어양동]공육삼가: 전주건마,전주스웨디시,전주1인샵,전주마사지

익산 어양동 [포시즌아로마] 신상 관리사가 고객님께 무한 힐링 드리는 어양동 최고의 감성 스웨디시 마사지 입니다. 후회 없는 선택이 되실…

#1인샵 #한국관리사 #최저가 10

본문 바로가기

지역별업소

익산·어양동
#1인샵 #한국관리사 #최저가 10
포시즌 아로마 [익산 어양동]

익산 어양동 [포시즌아로마] 신상 관리사가 고객님께 무한 힐링 드리는 어양동 최고의 감성 스웨디시 마사지 입니다. 후회 없는 선택이 되실…
  • 포시즌 아로마 [익산 어양동] 익산·어양동
  • 연락처050-7455-0295
  • 위치전북 익산시 동서로51길 57
  • 최저가140,000
전화걸기 문자보내기

본문

친절한 관리사가

고객님께

힐링 드리는

포시즌 아로마

입니다.

프라이빗 한 공간에서

고객님께

최고의 만족을 선물 합니다.

후회 없는 선택!

아깝지 않은 시간!

자신 있습니다.

063st.com 

전북 일번 마사지 커뮤니티

#익산어양동스웨디시 #익산어양동건마

#익산어양동마사지 #익산어양동아로마

#익산어양동타이 #익산어양동왁싱

요금 및 코스
  • 1. 아로마 로미로미 서비스 - 60 분 14 만원
  • 2. 아로마 로미로미 +vip 서비스 - 60 분 19 만원
  • 매니저 정보

    전원 20대 한국인  관리사

    상기 종목 테라피 교육 이수

  • 영업 시간

    오후 1 시 ~ 새벽 3 시

     OFF 휴무 OR 마감 입니다

  • 안내 사항

    자세한 코스는

    전화 및 문자 주세요 ^^


    궁금하신 사항 이나 

    예약 문의 등 전화 주시면 

    상세하게 설명 해 드리겠습니다. 

    사전예약 및 현금결제 시 

    적용 되는 공육삼가 할인 가격 입니다. 

  • 공지 사항

    공육삼가 회원이라고 꼭 말씀해주세요.


    *건전 샵. 수위, 컨셉, 복장 퇴폐 문의 사절.


    *예약 시간 초과 시 예약 자동 취소.


    *부재시 문자(희망예약시간+코스) 부탁 드립니다.


    *이용불가 : 과음, 발신자없음. 비매너. 퇴폐. 불법 등

업소위치 (반경 100m)

방문후기

profile_image
진용태
2023-09-04
미인히고 친절 한 마사지

관리하시는분 미인이시고 너무 친절하셨어요..정말 만족스럽게 맛사지 잘 받고 왔습니다. 다음번에도 같은 관리사분이였으면 좋겠습니다. ㅎㅎ 

profile_image
탁희원
2023-09-04
원탑이네 완전 ㅎㅎ

요즘 젊은분들본것중에 정말 원탑이엿습니다.
너무보고싶네요
관리는. 말할필요없도 없습니다.
손길을 느껴보시라는데 손길이 정말 ..ㅎㅎ 민망한데 ㅎㅎ 너무 좋앗습니다
너무 잘해주셔서 몸들빠를 보르겟더라구요
대화도 엄청 잘해주시고. ㅎㅎ 

profile_image
티끌모아파산
2023-09-04
당돌한 관리네요

ㅋㅋㅋ완전어린애가 당돌한 관리사네요
자신에 대한 자신감이 있는거 같고
할 일도 열심히 잘해주고 지금도 이렇게
괜찮은데 곧 에이스 되고 지명 많아지겠네요
만족스럽게 마사지 잘 받았어요 

profile_image
연종수
2023-09-05
어양동 최고의 마사지

 다행히도 후기에 있던 말들
사실이였고 사이즈 좋은 관리사로 잘 만났네요
업체가 너무 많아서 머리아픈데 상위권 업체 후기만
잘보고 예약해도 반은 성공 하는거 같네요 

profile_image
기민성
2023-09-05
상콤하고 좋네요

상콤하고 좋네요.
마사지 너무열심히 해줘서 시원하게 잘 받았어요^^ 

profile_image
소유정
2023-09-06
아쉬운 부분이 하나도 없었습니다

너무 좋아서 아쉬운 부분이
하나도 없었네요 저도 직접
이용해보니까 후기에서 봤던
말들이 사실인것도 확인했고
너무 만족해서 후기 하나 써봅니다 

profile_image
솔용이
2023-09-07
진짜 할결 같은 곳?ㅋㅋ

이전에 몇번 이용하다가 현생이 바빠서 오랜만에 전화드렸네요
친절한건 진짜 한결같으시네요
오늘도 잘 부탁드린다고 말씀 드리고 믿고 기다렸습니다
믿고 기다린 만큼 신경 잘 써주셨네요
항상 감사드립니다 

profile_image
박영하
2023-09-07
흠잡을 때가 없습니다~ㅎㅎㅎ

늘씬늘씬 하시고 피부도 하야신데 얼굴까지 이쁘시면

뭐 사이즈에서는 흠잡을때가 없다고 생각합니다^^

마사지는 물론 대화도 어렵지 않아서 좋았네요

가격에 비해서 너무 만족하는 시간이였네요

저는 적극추천 드리고 제 후기 믿고 한번 이용해보세요^^ 

profile_image
전새미
2023-09-08
포시즌 단골 예약

지인이 와꾸가 그렇게 좋다고 난리난리치더니
어느정도길래 했는데 와ㅋㅋㅋㅋ진심 이정도로
예쁘고 매력있는 관리사가 여기 있다는게
아직도 잘 안 믿김ㅋㅋㅋ어차피 같은 돈 쓸거면
무조,,건 여기쓸듯 단골예약이요 ㅋㅋ 

profile_image
남정민
2023-09-12
마사지 정말 시원하게 해주심

어제 잘 받고 들어갔습니다 한달에 한번 정도는 빠지지 않고 갈거 같습니다 마사지 정말 시원하게 해주십니다 최고 

profile_image
dfghrtyurtyrt
2023-09-12
실력이 말할것도 없네요

관리사님들 실력은 말할것도 없네요~ 아주 좋았습니다! 아주 시원하게 피로도 잘풀고 나왔습니다~ 

profile_image
우미린
2023-09-13
시원하고 기분좋고

관리사 되게 제가 좋아하는 슬림한 몸매 였는데 어찌나 마사지를 잘하던지
보통 샾에서 받는것 보다 훨신 시원하고 이쁜 관리사한테 받아서 기분 좋았습니다 

profile_image
fghjrtytyytt
2023-09-15
마인드 좋은 썜 찾으신다면 추천 합니다

자주가서 뵙는 쌤인데 너무 재밌고 관리도
잘해서 항상 보게 되는 쌤이에요
말도 잘해서 시간이 엄청 빨리 지나가는 느낌?
마인드도 훌륭하고 뭐 좋습니다ㅋ
슬림한거 좋아하시고 마인드 좋은쌤 찾으신다면
추천이요~ 

profile_image
주키니
2023-09-20
마사지 잘하시네요

재방의사 있습니다
관리하시는분 친절하시고 마사지잘하시네요^^ 

profile_image
방경은
2023-09-24
괜시리 설레네 ㅎㅎ

주말에 기분 좋게 놀다 오려고 마사지 받으러갔는데

마인드좋고 이쁜 쌤이 들어와서 괜시리 설레더라구여

잘 웃어주시고 대화도 잘통해서

솔직히..// 오랜만에 쫌 설렜어요 ~ 이런적은 또 처음이네요

주말에 놀러가지말까봐요.. 자꾸 생각나서 내일도 예약하고 다녀오려구요 

profile_image
에이즈아니가
2023-09-30
탄탄 슬림 그잡채

몸매가 진짜 좋았습니다
탄탄하니 슬림하게 잘빠졌고
볼륨감도 훌륭하고
이런분이 마사지까지 잘해주니까
굉장히 기분 좋게 시간 보냈습니다 

profile_image
곽주연
2023-10-08
되게 잘갖춰져 있는듯

기대못했는데 ㄹㅇ 기대이상으로 너무 만족스러웠음 ㅋㅋ
성격도 착하고 확실히 응대력 이런거 되게 잘 갖춰져있는듯 

profile_image
석성은
2023-10-13
굉장히 좋은 경험 했습니다

많게봐도 20중반? 이쁘기까지하네요
어린 관리사들 마사지 굉장히 못하는걸로
알고있는데 마사지도 잘하고
마인드까지 좋고 굉장히 좋은 경험했습니다
앞으로 몇번더 여기서 불러봐야겠네요 

profile_image
육용환
2023-10-16
힐링타임 보냈어요

깨끗한 실내 단정한 관리사 뭐하나 아쉬운게 없네요.
마사지도 잘하시고 친절해서 기분좋은 힐링타임 보냈어요. 

profile_image
연성미
2023-10-19
이곳으로 정했습니다

신경써서 보내주신다고 하셔서 믿고 한번 기다려봤습니다
도착하시자마자 들어오셨는데 관리사분 너무 괜찮네요
한 10분 지나서부터 먼저 말도 걸어주시고 웃는 모습이 너무 매력적이네요
이제 여기저기 고민하면서 안찾고 이곳으로 정했습니다
앞으로 자주 연락 드리고 잘 부탁드릴게요 실장님^^ 

profile_image
erttryuit
2023-10-24
포시즌 최고다최고야

역시 마사지는 젊고 이쁜 분한테 받아야 맛이 사네요
관리사님 들어오셔서 마사지하시는데
외모가 이쁘시니까 눈길이 계속 가는데
마사지에 집중이 안되더라고요 너무 이뻐서
그래도 마사지 잘하셨던거 같아요ㅎㅎ
너무 이뻐서 마인드는 안좋으면 어쩌나 걱정했는데
마인드까지 너무너무 좋은 분이라
시원하게 잘 즐겼습니다 너무 좋았어요 

profile_image
정상수
2023-10-28
한큐에 성공했습니다 ㅎㅎㅎ

후기들 보고 이용해봤는데 정말 후회 없이받았네요 다른곳 몇번 이용해봤는데 전부 20대라해놓고 40대보내고
또 취소하면 다시보낸다해도 30대오고 정말 이런곳은 처음이에요 얼굴이며 20대며 사이즈며 모두 만족했습니다.
한큐에 성공하다니 앞으로 자주 이용할께요 정말 숨은 보석을 찾은거같아요 사장님 감사합니다 

profile_image
임재윤
2023-11-10
너무 좋았습니다 너무 좋았습니다

따뜻하고 편안햇다가 시원했다가 여러모로 정말 좋네요
물어보니 제데로배워서 하시는분 이더라고.
얼굴도 너무이쁘게 생기시구. 이쁘시구 키도크고. 머하나빠지는게없네요
시간내상도 없고 간만에 정말 진짜 제데로 받고나왓습니다
솔직한후기남기네요 진짜 당분간 자주갈듯요
생각나기도하고. 너무 좋았습니다 

profile_image
이상수
2023-11-16
다시꼭 받을게요!!!

좋은 경험 하고 갑니다
이쁜 관리사의 찐한 마사지
정말 최고였습니다
빠른 시일 내에 다시 꼭 받을게요 

profile_image
황종주
2023-11-20
전체적으로 만족하고갑니다

얼굴도 이뿌시고 몸매도 예술이네요
응대 친절하게 편안한 분위기로 잘 이끌어주시구요
마인드 상당히 좋았구요
전체적으로 만족하구 가네용~!! 

profile_image
리오넬은메시지
2023-11-22
성업하세요오

관리사님의 따뜻하고 부드러운 손으로 구석구석 관리해주셔서
더욱 릴렉스하게 풀어지는 느낌이 들었고~
정말 매일 받고 싶을 정도로 너무 좋았던 관리 였습니다ㅎ
또 외모도 예쁘셔서 눈도 정말 즐거웠습니다 ㅋㅋ
다음에 또 이용해 볼게요!! 성업하세요 ^^ 

profile_image
리오넬은메시지
2023-12-02
마인드 지리네[요

첫인상은 아담하고 귀여운데 그렇지 않은 ㅁㅁ..와 잊을 수가 없네요
대화도 잘 통하고 관리도 엄청 납니다 ㅋㅋㅋ마인드 지리네여 

profile_image
d나
2023-12-02
너무 좋네요 이거

여기 소문이자자하던데 관리사분 정말이쁘네요 자주이용해야겠어요
너무좋네요 

profile_image
eptnam
2023-12-02
이런썜은 첨이네요

저랑 잘맞는 쌤인거같아요 티키타카가 잘되는??
다들 그냥 문질문질 했던거같은데 소은쌤은 차원이 달랐습니다ㅎㅎ
말도 잘하고 외모는 평균? 몸매는 굿... 관리도 수준급...
관리도 어느정도 중요한데 다들 아시는 그런느낌ㅋㅋ 아시죠??
그런부분도 정말 맘에들었습니다 특히 몸매가... 제가 본 쌤들중 탑5안에 들어갑니다ㅋㅋ
이것저것 다 잘하는데 관리도 참 잘하네요
하나가 좋으면 하나는 어정쩡하기 마련인데
이런쌤은 처음봤네요...관리까지 잘하는..ㅎㅎ 

profile_image
mecvtc
2023-12-03
맘에 드는 관리사

기다렸더니 키도 약간 있으시고
얼굴은 베이비?페이스라고 해야하나?
암튼 환하게 웃으시면서 들어오드라구용
그리고 관리를 시작하는데
관리스킬이 남다르더군요...
이것저것 부탁도 많이 했는데 다 들어주시고
오랜만에 엄청 마음에 드는 관리사였습니다 

profile_image
모지민
2023-12-08
안쓸수없는 후기

가장이쁘시네요
정말 깜짝 놀랐습니다 황금 비율에 외모는 정말이쁘신데
장원영 느낌에 외모에 성격도 털털하시고 최고였습니다
이렇게 글안남기는대 안쓸수없는 미모여서 끄적여 봅니다 ㅎ 

profile_image
신서호
2023-12-10
자주 보고 싶네요 ㅋ

확실히 스웨의 그 멜랑올릿한 맛.. 너무 좋네요..ㅎ 자주보고싶네요~ 

profile_image
빠지좋아
2023-12-12
관리 열심히 잘해주시던 모습이 생각 나요

부드럽게 잘 받고 왔어요
관리 열심히 잘해주시던 모습이 생각나서 후기 남겨요 

profile_image
화이트
2023-12-16
힐링 찐 ~~~했습니다

여긴 여전하네요ㅋㅋㅋ
일 때문에 3개월 정도 지방 촌구석에
있어서 이용을 못했는데 그 동안
전보다 더 좋은애들이 왔나보네요ㅋㅋ
오늘 사이즈 너무 마음에 들었고
얘는 한 번 더 지명할게요
오늘 힐링 아주 찐~~~했습니다 하하!! 

profile_image
호동아빠
2023-12-20
반해 버렸습니다

이번이 세번째 방문인데
다른 쌤들도 너무 만족스러웠지만
제 스타일 기준으론 이번이 최고였어요
대화, 관리, 얼굴이 너무 제스타일이셔서
반해버렸습니다 

profile_image
ghfgdtry
2023-12-23
추운날 너무 따뜻한 힐링이였습니다

내상이 아주 조금도 없던 관리가
언젠지 기억도 안납니다ㅋㅋㅋ
근데 오늘 진짜 좋은 업체랑 좋은 관리사
만나서 제대로 힐링 받았네요
추운 겨울날 따뜻한 선물 받은 기분이에요
사이즈 마인드 스킬 다 마음에 들었어요
너무 힐링입니다!!!! 

profile_image
ekckhu
2023-12-24
별 다섯개짜리 관리

처음 이용했고 사장님한테
귀여운 관리사로 보내달라고
말씀드렸는데 너무 잘 보내주셨네요
20대초반에 귀여운 관리사가 와서
애교도 부리고 관리도 나름 깔끔하게
해줘서 너무 만족했습니다
오늘의 만족도는 별 5개짜리였어요!
앞으로 종종  이용할게요! 

profile_image
위시우
2023-12-25
다른사람한테 못받겠어요 ㅜㅜ

한번 보고나서 푹 빠져가지고
다시 짐명해서볼라니까 맨날 마감 ㅜ
아침에 전화해서 예약해야하나...
다른사람한테 못받겠어요 .. 

profile_image
로엔
2023-12-28
일잘하는 업체

일을 다 잘하는 업체라는 생각이 듭니다
친절한 응대에 코스설명까지 잘해주고
관리사는 사이즈 좋고 마인드도 괜찮은데
마사지 하는 시간도 딱딱 지켜서 해주는게
굉장히 마음에 들었습니다 저도
완전 만족입니다 

profile_image
스탭백
2023-12-30
보물 같은 쌤 너무 좋네요

스웨디시 많이 받아보신분들은 쌩초쌤들 좋은점이 뭔지 아실거에요
초보라기엔 실력도 준수한것 같고 대화도 다정하게 나눠주고 귀찮아하는것없이 제가 말이많은편인데
대화도 잘해주시네요 ㅎㅎ받는내내 재밌고 행복한 시간 보내고 갑니다
보물같은쌤 찾아서 넘 좋네요 ㅎㅎ 또방문하겠습니다 

profile_image
토끼
2023-12-30
즐거운 시간 보냈습니다

배우삘나는 이쁜 얼굴에 잘빠진 몸매
정말 최고고 친절하고 상냥한
성격도 너무 좋았습니다
뭔가 저랑 잘 맞는거 같은 관리사
마사지도 너무 잘 받았고
받고 나서고 한참 웃고 떠들면서
즐거운 시간 보냈습니다 

profile_image
다운타운베베
2024-01-02
만족스럽네요

역시 젊으니까 피부도 좋고
탄력도있고 이쁘장하니 손도
부드럽고 마사지 압조절 잘하면서
또 부르럽게 할땐 부드럽게 잘
진행해주고 진짜 너무 만족스럽네요 

profile_image
ggovs
2024-01-03
친절한곳은 처음이네요

후기가 너무좋아서 이용해봤어요 ㅎㅎ
여러군데 많이이용해봤지만 이렇게 퀄리티높고 친절한곳은처음이네요 

profile_image
xcsdffdgfg
2024-01-05
마인드 좋아요

기분도 그렇고 몸도 찌뿌둥해서 갔는데 일단 상냥한 응대에 기
분이 좋아지면서 마사지해주는 손길이 너무 좋아 쓰러지는줄
알았습니다 ㅋㅋ 마인드 좋아요. 

업소댓글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회원로그인

회원 로그인

  • 전체 : 126
  • 신규 : 22

퍼블릭테라피
제니아로마
미라클스웨디시
황금마사지
최저가2만원
최저가5만원
최저가8만원
최저가10만원
완산구
덕진구
익산
군산
건마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