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븐 스웨디시 [전주 중화산동]공육삼가: 전주건마,전주스웨디시,전주1인샵,전주마사지

전주 중화산동 [해븐스웨디시] 부드러운 스웨디시를 추구합니다. 어렵게 방문해주시는 한분 한분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공육삼가,063가

#한국관리사 #최저가 10

본문 바로가기

해븐 스웨디시 [전주 중화산동]공육삼가: 전주건마,전주스웨디시,전주1인샵,전주마사지

전주 중화산동 [해븐스웨디시] 부드러운 스웨디시를 추구합니다. 어렵게 방문해주시는 한분 한분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공육삼가,063가

#한국관리사 #최저가 10

본문 바로가기

지역별업소

완산구·중화산동
#한국관리사 #최저가 10
해븐 스웨디시 [전주 중화산동]

전주 중화산동 [해븐스웨디시] 부드러운 스웨디시를 추구합니다. 어렵게 방문해주시는 한분 한분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공육삼가,063가
  • 해븐 스웨디시 [전주 중화산동] 완산구·중화산동
  • 연락처050-7455-0615
  • 위치전북 전주시 완산구 중화산동2가 768-1
  • 최저가140,000
전화걸기 문자보내기

본문

안녕하세요

해븐 스웨디시 입니다.

어렵게 방문해

주시는 만큼

다른곳에서 

느껴보지 못할

스웨디시를 받으시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짜릿하고

부드러운 마사지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063st.com 

전북 일번 마사지 커뮤니티

#전주스웨디시 #전주건마

#전주마사지 #전주아로마

#전주타이 #전주왁싱

요금 및 코스
  • 1. 단일 코스 - 60 분 14 만
  • 매니저 정보

    전원 20대 한국인  관리사


    서진168/50/26

     

    영서158/45/25


    이서168/49/27


  • 영업 시간

    예약 오전 11시 부터 ~

    영업 낮 12 시 ~ 새벽 4 시

     OFF 휴무 OR 마감 입니다

  • 안내 사항

    무료 주차 

    중화산동 탐앤탐스 인근


    궁금하신 사항 이나 

    예약 문의 등 전화 주시면 

    상세하게 설명 해 드리겠습니다. 

    사전예약 및 현금결제 시 

    적용 되는 공육삼가 할인 가격 입니다. 

  • 공지 사항

    공육삼가 회원이라고 꼭 말씀해주세요.


    *건전 샵. 수위, 컨셉, 복장 퇴폐 문의 사절.


    *예약 시간 초과 시 예약 자동 취소.


    *부재시 문자(희망예약시간+코스) 부탁 드립니다.


    *이용불가 : 과음, 발신자없음. 비매너. 퇴폐. 불법 등

업소위치 (반경 100m)

방문후기

profile_image
도현규
2023-02-21
끝나고 나니 또 생각 나네요

시원하게 마사지 잘해주시는게 일품이었죠 


온몸이 쫘르를 풀리는게 왜 추천해줬는지 알 것 같았죠

진짜 제대로 된 마사지를 받으니, 그냥 기분 좋아졌죠! 


마사지도 야릇하게 들어오는데

끝나고 나니 또 생각나네요! 

profile_image
용후니
2023-02-22
또 갈예정 ㅋㅋ

여기 마사지 맛집임 관리사들이쁨
마사지만 잘하던가 친절만 하든가 둘 중 하나만 해야지 둘 다 좋으면 어떡함?
관리사도 맘에 들어서 자주오게됨 다음에도 또 갈 예정임. 

profile_image
리닝징야
2023-02-23
남자를 잘 아는 느낌

관리가 부족해도 괜찮을 것 같은 느낌이었습니다 ㅎㅎ
그런데 관리마저 너무 정성스럽고 잘 해주시려는 모습이
너무 좋았어요 ㅎ 남자를 너무 잘 아는 느낌^^
다른 쌤들도 많던데 한번씩 봐야겠어요 ㅎㅎ 너무 만족했습니다 

profile_image
위원준
2023-02-25
으응 긴장 되 ㅋㅋㅋ

아는 동료가 알려줘 스웨디시 마사지 처음이였어서 

어색함도 있었고 긴장도 되었는데 막상 받을때는 

긴장하지않고 자연스럽게 잘 받았던것 같습니다 

앞으로 단골되겠어요 너무 친절하게 잘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profile_image
xcvbvcbfgfff
2023-02-26
감동감동

가격에 비해서 너무 좋은 서비스를 받은거같아서 너무좋습니다.
시원하고 시간도 딱지켜서 잘해주셔가지고 처음 갔는데 감동받았습니다ㅜㅜ자주 갈게요! 

profile_image
샐료이가나
2023-02-28
오점하나없이 완벽합니다

실장님 진짜 샵이름 잘 지으신듯ㅋㅋㅋ
관리사분 오점 하나 없이 완벽 합니다ㅎㅎ
실장님 정말 제 마음을 어찌 잘 알고는
응큼하게~~제 마음을 꿰뚫어 보셨네요ㅋㅋㅋ
실장님부터 응큼응큼 하네요ㅋㅋㅋㅋㅋ
다음번에도 기대할게요 실장님ㅎㅎㅎㅎ 

profile_image
신나루
2023-03-01
ㅋㅋㅋ그냥 한번 받아보세요!!!

보고 왔는데 진짜 실장님 말 처럼 관리도 잘하고 성격도
밝아서 말도 잘 통하고 기분 좋은 하루가 되서 후기남깁니다!
왜 인기가 많은지 알거 같아요ㅎㅎ 그냥 받아보시면
아~~~왜 추천해줬는지 알겠다!!!싶습니다!!!
시간되는 분들 한 번 꼭 보세요 강추합니다 

profile_image
고래
2023-03-02
빠질게 없는분 !

인사하고 관리받으면서 이런저런 대화나누는데



ㅇㅁ면 ㅇㅁ ㅁㅁ면 ㅁㅁ 빠질게 없는분인데 ...



대화까지 살갑게 잘해주시는거에 한번더 뻑이 갔네요... 

profile_image
ddqqgt
2023-03-03
꼭 봐보세요

급땡겨서 찾다가 실장님 추천으로 뉴페뵙고왔네요
이름값합니다 진짜 물높이가 장난이 없더라구요ㅎㅎ
이런분들 저만 알고싶지만 대구에서 올라오셔서 열심히 일하신단말에
잘되시라고 이렇게 후기하나 남깁니다
다른분들도 꼭 한번 찾아가보세요^^ 

profile_image
바나이
2023-03-04
해븐은 천국인가

해븐은 진정 천국인가?

profile_image
임진 왜란
2023-03-04
강추 합니다 정말

예약문의 진짜 엄청 많다고 무조건 받으시라고 2시간 뒤에
예약 된다해서 예약하고 봤는데
쎾씨가 진짜,,, 너무 좋았어요
앞으로 쌤 몇 번 더 볼거예요 제 스타일입니다
이런대우해주다니..........진짜 무조건 무조건 보세요 예약하기 힘들다고 하시던데
시간되는 분들 한 번 꼭 보세요 강추합니다 

profile_image
여지없이
2023-03-04
많이 고마웠어요 ㅎㅎ

저도 웃으면서 즐겼네요 ㅎㅎ
부드러운느낌도 좋고 ~
참 기분이 좋았어요 ~ ㅎㅎ
부드럽게도 잘하고 마사지도 잘하고 ~
 많이 고마웠네요
다음번에도 또 무조건 만날것같네요 ㅎㅎ 

profile_image
Choboua
2023-03-05
마네킹 그잡채

마네킹 그 자체 입니다... 얼귤 멈매 빠질 것이 없습ㄴㅣ다 ㅋㅋ
게다가 냐이도 절ㅁ으시구~ 진짜 딱 보면 오우~ 사쥬는 진짜 원탑이다 생각 드실겁니다!!!
그리구 마사지는 압이 조금 들어간 시원하게 해주시는 느낌입니다
당연히 스웨디시 특유의 갬성은 말할 것두 없구요^^
시간도 꽉꽉 채워서 정성스레 해주십니다~
에쁘다고 대충하거나 그런거 전혀 없어요 믿고 받아보시기 추천드려요 

profile_image
오지선
2023-03-06
시간이 넘 빨리가 ...

외적인부분이랑 관리적인부분
뭐하나 부족하지 않은 분이셨습니다!!
이런게 관리구나 싶은 느낌...ㅎ ㅁ착이 진짜 좋습니다 형님덜 ㅎㄷㄷ.. 시간이 너무 빨리가버렸습니다!!
ㅠㅠ담에도 다시 꼭 뵙고 싶습니다 

profile_image
디마리아팬
2023-03-07
먼길온 보람이 있네요

얼굴 갸름하고 슬렌더 딱 제 취향입니다. 말투도 사근사근 하네요.
강약 조절도 잘하시고 아주 시원 했습니다. 

피로도 풀고 힐링받고 갑니다. 

먼길 온 보람이 있네요. 또 들릴께요. 감사합니다. 

profile_image
지영하
2023-03-08
찌릿찌릿 저릿저릿

야릇한 마사지 감성끌어 올리는데 머리털 까지 서는것 같았습니다. 

찌릿찌릿 전기가 오는듯한 착각이 들정도로 짜리하네 

환상적인 관리 였습니다 또 뵈요~ 

profile_image
하라이
2023-03-09
해븐해븐해븐~~

너무 궁금해서 먼저 다녀온
친구에게 물어보고 믿고
이용해보길 잘했더라구요.ㅎㅎ
아니 진짜 이정도에 이런 퀄리티라면
역시 남자은 외모 몸매를 볼수밖에 없더라구요ㅎㅎ 

profile_image
담배말려
2023-03-11
다시 찾지않을 이유가 없지용

마사지 정말 시원하게 잘 합니다.
보통 어디 하나 빠지는게 있기 마련인데, 여기는 완벽합니다.
다시 찾지 않을 이유가 없겠죠. 

profile_image
가자미
2023-03-12
전주 출장 와서 행복쓰

전화도 너무 친절하게 해주시네요
관리쌤도 잘 웃으시면서
마사지도 시원하게 너무 잘 해주시네요
다음에 또 출장오면 또 연락드리고
이용하겠습니다
출장와서 기분좋게 이용하고 갑니다 

profile_image
함건우
2023-03-14
차원이 다른 해븐

가게에 도착하여 샤워하고 누워있는데
똑똑 하는 소리와 함꼐 아리따운 20대 관리사 한분이 들어오셔서
열심히 마사지를 하는데 이런 손길은 처음이었습니다.
처음 들어왔을떈 얼굴이 너무 이뻐서 마사지 스킬을 의심했지만
받아보니까 진짜 관리가 차원이 다르네요 

profile_image
로엔
2023-03-15
시간가는줄 몰랐네

ㄱㄹ면도 너무 좋고 대화,공감능력도 대단하시네요
있는 시간동안 너무 즐겁게 대화해서 시간 가는줄도 몰랐답니닼ㅋㅋ 

profile_image
fghjftytytytytt
2023-03-16
세세하게 섬세하게~

가성비좋게 피곤을 풀수 있다는것 정말 조았어요
늘생각하는거시만 마사지 할 때 시원함은 물론이고
관리사분 세세하게 마사지해주시것같아 ㅂㄱㅂㄱ!
저만 그런거 아니겠지요?ㅋㅋㅎㅎ 

profile_image
hugedick
2023-03-22
므흣하게 받고 왔어요 ㅎㅎ

거이 외모 청순하게 생긴 길가다 보면 진짜 무조건 돌아보게생긴
대학생삘나는 몸매도.. ㄷㄷ
ㅅㅌ샵이였습니당... 그래서 ㅁㅁ구경도 만족스럽게 햇습니다
ㅁㅊ관리도 훌륭햇고 일한지 2주됫다는데 므흣하게 받고왔네요 

profile_image
dfgdfgffff
2023-03-24
관리 가 고퀄입니다

관리하시는분 마사지 기술도 고퀄이예요!! 조만간 몸 한번 더 풀러 가야겠어요 : 

profile_image
돌싱
2023-03-25
심장 쫄깃!

최근들어서 마사지 여러군데서 받으러 다녔었습니다 다른곳들 보다 여기가 진짜 최고에요. ㅋ 오래오래 번창했으면 좋겠네요 심장이 쫄깃해지는 관리 정말 추천드립니다 

profile_image
보고보고또
2023-03-28
자세한건 받아보세요 ㅋㅋㅋㅋㅋ

슬랜더에 정석 같은 느낌이랄까 ? 도포 시작하는데
도포부터 어디서 배워왔구나 느껴지는 손길 예사롭지 않습니다.
인계동이나 수원에서 따지자면 탑클래스 수준에 실력이시더라구요
그렇게 잘 받고 다음엔 추천 말고 지명해서 보려구요
자세한건 받아봐야 아실거에요 강 추 드립니다.! 

profile_image
xcvbbnfgf
2023-03-29
나만의 힐링 공간

쌤 늘 실력도 좋으시고
한결같이 잘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쌤 덕분에 피로 잘풀고 가요
제 힐링공간입니다^^ 추천요 

profile_image
유경환
2023-04-02
좋네요 좋아요

관리 잘하고 마인드 좋고 한 분 맞춰달라고 했더니
 한 번 보시라 하더군요ㅋ
집 근처에 새로 생긴거 같아서 예약했는데
신설 샵이라 그런지 가게도 넓직넓직하고
좋은 향에 깔끔하고 인테리어까지 좋네요 

profile_image
포포리꿍
2023-04-03
몸이 사르륵

신세계 경험했어요 피곤했던몸이 사르륵~~

피로가풀리면서 몸이 가벼워졌어요ㅋㅋ

관리를받고서 복잡했던 머리까지

맑아지네요 마사지받을데 대화도잘받아주시고

웃음때 매력있어보입니다ㅋㅋ 

profile_image
tsltto
2023-04-04
아주 나이스~!!!!!!

마사지는 완전 시원하게 해주시고 말도 너무 잘 걸어주시고.. 감동입니다
너무 아픈곳을 잘 아셔서 잘 풀고 갑니다!
마지막에 더 받고 싶은 부분까지 체크 까지 하는 모습에 한번 더 감동!
적당하게 넘나들면서 섬세하고 마사지 너무 좋았습니다
피로가 싹 풀리는 기분 아주 나이스~ 

profile_image
도현규
2023-04-05
도장찍으로 고고

관리스타일도 아주 만족스러웟네여
여러군데 가봤지만 나랑 맞는곳 찾기가 하늘에 별따기 엿는데
오늘 너무 만족스럽네여 ㅋㅋ진짜 당분간 도장찍으러 갑니다 

profile_image
황누리
2023-04-06
만족스러운 해븐 스웨디시


첨엔 말도 없고 조용해서 말을 못하시는구나 생각했었죠.



그래서 중반쯤 혹시나 해서 말을 걸어보니 말을 할줄 아시더라고요..



하물며 귀엽게 빵끗빵끗 웃어가면서 조잘조잘 잘하시네요.




얼굴작고 귀엽고 허리짤록 군살 없습니다.



엄청 만족스러운 시간이었네요. 

profile_image
mtefql
2023-04-10
다괜찮고 모든게 훌륭쓰

처음에 눌러줄때 아프면 말하라고 하면서 눌러주는데 안아프더라고요
그래서 조금 더 쎄게 해달라고 했더니
그때부터 확실히 시원하긴 해지는 조금 아파서
그냥 다시 원래 압으로 해달라고 요청
받다보니깐 확실히 너무 쎄게만 하는 것보다 강약 조절해가며
스웨디시 해주는 게 더 좋다라는 걸 느꼈죠ㅎㅎ
정말 보기 힘든 선생님~ 다 괜찮고 모든게 훌륭!! 

profile_image
심진수
2023-04-12
세상 어디에

첫인상부터 저를 설레게하고 제 마음속 심쿵을 날려주는
매니저였습니다
60분 코스를했지만 시간이 부족할것만같아
연장하고 싶게 만드는
스웨디시도 잘하고 열심히하는 매니저님
이런매니저가 세상에 어디존재했었네여 

profile_image
변아름
2023-04-13
유쾌 했던 시간

마사지 받는동안 재밌게 대화도 해주시고
정말 유쾌한시간 보냈습니다 

profile_image
양민형
2023-04-16
매력포인트 지리네

 눗움음이 제 1 매력포인트.
그리고 친절한 응대 제2 매력포인트
ㅁr인D 제 3매력포인트.
최선을 다해 끝까지 열심히 해주시는것 또한 제 4 매력포인트
이상 4가지만 적어드렸습니다. 남은 매력은 쌤 보시면서
느껴보시기 바랍니다 ! 

profile_image
오르막길내리막길
2023-04-20
10점만점에 10점

시설도 고급스럽고 친절하셔서 자주 방문하고 싶어지네요~~
별점 5점 부족해요 10점 드립니다!! 

profile_image
양병호
2023-04-22
부드럽고 매력있는 스웨디시

마사지 단연최고라고 말할수있겠네요

리드하면서 어느하나 부족할거없이 처음부터 끝까지

매일가서 받고싶다는 생각이드는곳

훌륭한 스웨디시였어요 아~ 이거다싶었음 관리사 실력완전상급

시원하면서 부드럽고 매력있는 스웨디시 또 한분의 관리사 찾았네요. 

profile_image
abqgyo
2023-04-23
끝까지 책임져주시는곳

유명한값하는 곳
돈이 아깝지 않을정도로
끝까지 책임지고 열심히해주시네요
이쁘장한분이 이정도까지 할줄이야 ㅎㅎ 

profile_image
xcvxcvfgddfd
2023-04-25
ㄱㄱㄱ

다른곳과 비교할 필요가 없는 곳입니다.
관리사님도 많으셔셔 두번 뵙기도 힘드네요
두자리수 이상 방문을 한거 같은데 매번 후회없어요
방문해보시면 알아요 백마디 글보다 가보시길 추천드립니다. 

profile_image
에잇
2023-04-26
진심으로 감사해요 ㅎㅎ

처음받아서 잘하시는건지 제가 감히평가할수는 없지만 진심으로 최고였습니다. 끝나고 몸이 날아갈것같았고 처음부터 끝까지 정성이느껴졌으며 전문적인 몸의 구조설명도 해주시고 한시간이 순식간에 지나갔습니다.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profile_image
lhvgpo
2023-04-30
나의 피로 담당

여기 관리사분들은 하나같이 다들 미인이세용ㅎㅎㅎㅎ

관리도 수준급이시구 하나하나 신경많이 써주셔서 오늘도 너무 잘받았습니당~~

항상 제 피로 담당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또 갈게용 

profile_image
주준범
2023-05-02
지명 제일 많은 쌤 ㅋㅋ

기본적으로 뭐 스웨디시 샵이니 마사지는 잘하겠거니 생각은 했는데 생각보다 더 잘하셔서 대만족이였습니다.
한순간도 어색한 순간 없게 말도 잘 걸어주시고 받는내내 지루할 틈이 없었네여
일하신지는 얼마 안됬는데도 지명 제일 많으신분이라고 ㅎㅎ
자주와서 다른샘들도 접견할 예정입니다 

profile_image
아주조아요
2023-05-06
발걸음이 가볍다 가벼워

구ㅣ여운목소리에 나긋나긋한 말투만으로도
사람기분이 이렇게 좋을지 몰랐어요
너무 인상깊네요ㅎㅎ
게다가 편하게 대화도이끌어주시고
관리해주시는모습이 좋았어요ㅎㅎㅎ
역시나 오늘도 관리시간이 순삭되고....
아쉽지만 만족스러웠기에 발걸음은
가볍게 갑니다^^  

profile_image
방종수
2023-05-06
추천드리고 갑니다

관리내내 기분 묘하네요 아래도 그렇고.. 

관리 받는 동안 몽글몽글 해서 죽는줄 알았어요 

느낌있게 잘해주시네요 강추 관리 감사해요

 추천드리고 갑니다 

profile_image
채준영
2023-05-08
해븐해븐해븐~~

마지막으로 기분 좋았던 적이 언제 였나 가물가물한데 

해븐에서 관리사분 정말 잘해주셔서 기분이 좋습니다. 

부드러운 감성이 살아있네요~ 

profile_image
주현규
2023-05-10
이제 골프끝나면 무조껀이다

요즘 골프친다고 어깨며 팔이며 뻐근했는데 전체적으로 잘 풀어주셔서 편하게 쉬다왔습니다.
다음에 또 방문할게요^^ 

profile_image
유문창
2023-05-15
해븐해븐해븐

마사지 시작 전에 집중 관리를 원하는 부위를 여쭤보시고 진행 해주시는것이 너무 좋았어요.
마사지매니아인데 여기만한 곳은 못봤습니다^^ 

profile_image
qfawob
2023-05-22
편의성도 좋고 친절하고

마사지 굿 편의성도 좋고
친절하고인테리어 깔끔하고
여기저기 안좋은곳이 많았는데
다녀오고나서 좀 나아졌네요
이런저런 대화 잘받아주신덕에 스트레스도 많이 풀었어요 

profile_image
음머페
2023-05-28
굉장히 만족하고 갑니다!

호불호 없을 스타일이세여 ㅋㅋㅋ 일단 말섞자마자 엄청 시원시원한 스탈이신게 보입니다 ㅋㅋㅋ
또 관리 하실뗀 관리에만 집중하시고 전체적으로 굉장히 만족하고 갑니다 ㅎㅎ 

profile_image
시험봐봐
2023-05-30
이런분들한테만 매일 ㅎㅎㅎ

오 여기는 받을꺼 다받아서 관리사 나가라해도 안나가네요 ㅎㅎ
거의다 시간 다 안채우고 빨리 가고 그랬었는데
교육이 잘 돼있는거같네요ㅎㅎ
이런 분들한테만 매일 받고 싶습니다 

profile_image
채인규
2023-06-05
좀 신기했네요 !!!

결국 불러봤네요 후기가좋아서 기대가 좀 됬는데
기대에 부응하듯 20대관리사가 와주셨고
조금은 놀랬던건 20대관리사가 이정도의
마사지스킬을 구사한다는게 좀 신기했네요
근래 받은 마사지중 가장 만족스러웠습니다 

profile_image
opggopgg
2023-06-10
너무 만족했습니다

너무 친절하셔서 일단 기분이 좋았고 안좋냐고 물어보면서 어깨를 많이 풀어주더라고요
너무 만족했습니다. 

profile_image
석성은
2023-06-13
가벼워 져서 나왔습니다

오늘 두번째 방문
와~진짜 시원했어요
하체가 너무 아파서 갔는데,진짜 가벼워져서 나왔습니당 

profile_image
fgfdgtrr
2023-06-19
빛이 났습니다

모처럼 시간이나서 이용해봐봤는데
정말 스타일좋은분이 와주셨네요
불편하진 않은지 물어보면서
진행되는 체계잡힌 마사지와
착한 성격이 빛이났습니다. 

profile_image
소은서
2023-06-21
한줄기 빛

무료한 내 삶의 한줄기 빛과 같은 곳입니다. 관리사님도 마음에 들었고
관리 스타일도 너무 정성껏 열심히 해주셔서 자주 오고싶은 곳입니다. 

profile_image
안재혁
2023-06-26
한마디로 리스펙~!!!!!

한마디로 표현하자면..리스펙?ㅎ
스웨디시 종종 다니긴 했지만 주에 2~3번을 간건 처음이네요 

profile_image
마원희
2023-07-02
몸둘바를 모르겠습니다~

스을림한 body까지~
관리는 본인도 신경을 많이 쓰고 계셔서 인지
적당한 압을 주셔서 몸을 풀어주신 뒤 정말 몸둘바를 모르겠는
감성 관리를 들어가십니다!!
조곤조곤 대화 해주시는 부분이 정말 여자친구와 함께있는 듯한 느낌을 받게 해주시는데 뭔가 시간이 너무 빨리 흘러가서
아쉬웠어요.ㅠㅠ 다음을 기약 해야겠습니다^^ 

profile_image
머든해보자
2023-07-04
산행후 마사지가 최고

산행 후에 마사지 받으러 갔었는데 너무 시원하게 잘 받았어요 ㅎㅎ 

profile_image
설레임
2023-07-06
실력은 진짜 최고입니다

진짜 예전에 한번 뵙고 못본거 같아요

웃는게 이쁘면서 상냥(?)하다고 하면 올드한 표현일까요

그냥 문열고 들어오시는게 눈이 완전^^ 이렇죠

소라매니저 실력은 따로 언급하지 않겟습니다

아실분들은 아실테니 

profile_image
지져스
2023-07-07
롱런 해주세요~

인기 관리사님이라 예약이 참 어렵지만 그만큼
봤을때 그 희열이란 말로 할수 없죠
말도 이뿌고 재밌게 평소에 있었던 일들을 이야기하고 더불어 관리실력도 수준급!! 두탐 하고 싶어도 예약때문에
한탐밖에 못받았지만 그래도 그짧은 시간동안 어디 빠지는
부분없이 꼼꼼히 관리 해주십니다.
아프지말고 샘 계속계속 롱런해주세요 ~!! 

profile_image
이주희
2023-07-13
뻐근~~했는데 잘풀고가요 ㅋㅋ

힐링하고 갑니다~
편안하고 기분좋게 마사지을 받으니깐 시간이
금방 지나가네요, 상체쪽이 뻐근했었는데 잘 풀고 갑니다.
다음에 뵐게요! 

profile_image
여공공
2023-07-14
배려를 너무 많이 해주신다

시설은 깔끔하고 좋았습니다
세경관리사님 추천받아서 관리
받았는데 처음부터 웃음과 친절하고
무엇보다 외모가 최고였어요
매혹적인 목소리로 맞이해 주시고
배려를 많이 해주시는 편이라서 기분좋게
받을수 있었습니다 감사합니다^^ 

profile_image
cxvcvbgffg
2023-07-21
청순함에 귀여움까지


심지어 외모는 청순가련에다가 귀여움까지 섞여있네욤

관리 해주는 동안 애교섞인 말투로 마음을 녹여주는건 기본

ㅅㅂㅅ까지 엄청 잘 해주셔서 기분이 엄청 좋았어요!

오늘또 후기할인으로 즐기러 갑니다!

개인적으로 ㄹㄹ스타일이라 젤 좋았네욤..

다들 한번 느껴보시길 추천드립니다!! 

profile_image
푸딩푸딩
2023-07-23
어렵게 예약한만큼 좋습니다 ㅋㅋ

진짜 어렵게 예약하고 방문 햇네요
스웨디시를 몇번 받아 받지만 여긴 완전 제스타일이에요 ㅋ
늘씬한 ㅁ매에 ㅁㅅ지도 잘하시고 손님대할때
친절함까지 ㅁㅇ드 또한 최고중에 최고에요 ㅎㅎ
한번 받아보심 무슨 애기인줄 아실꺼임 ㅎㅎ 

profile_image
백나은
2023-07-29
소름이 쫙 돋네요


에초에 너무 이상형이라 (글fo머는 사랑입니다)

마! 이게 스웨디시다 스웨디시는 이런거다 하고 보여주는 느낌

특히 뒤에서 목덜미를 지나 귀를 거쳐서 갈때는 소름이 쫙 돋앗네요

다음번에도 꼭 방문하겠다고 약속하고 나왔습니다 

profile_image
남상준
2023-08-01
맛한번 보세요

와진짜제대로 눈호강하고 몸호강했네요ㅋㅋㅋ
몸호강하자고 부른마사지인데 눈호강까지하고 마사지도시원하게잘하시는데 바디라인,미모에 눈호강도하고갑니다~ㅎㅎㅎ
딱 보자마자 와 여기구나 드디어 찾았다 싶었습니다
간만에 제대로된곳찾은거같네요
믿고 한번 이용 해보시고 신세계 맛보세요ㅋㅋ 

profile_image
sg1111
2023-08-10
어느 누구보다도 만족


하 정말 자세히 적고 싶지만...

개인차가 있기도 하고, 또 적으면 실례인부분도 있어서

말을 줄이겠습니다

하지만

제가 여기서 봤던 어느 매니저분 보다도 만족스러웠습니다 

profile_image
lvhbrl
2023-08-12
말로 표현 못하겠네요


와정말 말그대로 완벽의끝이네요

손+기+술장인

색 + 시 함

눈 + 빛 돌았음

오+일 끝판왕

실장님 추천으로 봄 개 만족함 진짜 너무 좋네요 말로표현 더이상 못하겟네요 

profile_image
sdfgdsfrtrtt
2023-08-13
아따 너무 좋네엥~~~

다 맞춰주시고 성격도 너무 밝고
텐션도 좋으시고 대화가 재밌었어요
마사지는 당연히 수준급이구요
관리적으로 수시로 불편한 곳 알려달라하고
너무너무 착하셔서 또 보러 올거 같습니다 ㅎㅎ
이목구비도 뚜렷하시구요! 

profile_image
옥선정
2023-08-13
알차게 해주셔서 만족스럽네

격무에 지쳐서 관리받고 왔네여~
세게 받는 마사지는 마사지 받는동안 힘들었는데
쌤의 부두러우면서 시원한 느낌 정말 좋았어요
피곤했는지 중간에 잘뻔했네요~
그만큼 편안하단얘기겠죠~?
대충하는 부분없이 끝까지 알차게 해주셔서만족스러웠습니다 

profile_image
vacbib
2023-08-15
세상 개운~

내가 원하는 느낌에 전신 골고루 받고 알아서 다 해주시니 세상 개운 ㅋㅋㅋ 

profile_image
인미영
2023-08-16
경력에서 나오는 바이브

여자친구같네요 상당히 관리잘되어있는 몸a
pretty한 ㅇㄲ 전체적으로 분위기는 합격이였습니다
관리스ㅋ또한 상당하네요 여쭤보니 경력이 꽤 있다구하십니다
역시 경력에서 나오는 바이브는 무시할수없네요
좋았습니다^^ 

profile_image
신지연
2023-08-20
완~~전 프로시구만

저도 사람인지라 사실 외모를 안볼 수가 없쥬 ㅋㅋ
근데 의외로 마사지 기대 안했는데 너무 잘하시는데요?!?!
이쁘시면 이쁜값 한다는 속설 ㄴㄴ
완~~~~~전 프로이십니다 ㅋㅋ
저 10번 갈거에요 !! 

profile_image
소아러브
2023-08-30
시원하게 굿잡굿잡

관리사님 이쁘신데 성격까지 너무 좋으시네요
솔직히 첫인상으론 이뻐서 약간 싸가지 없을줄
알았는데 의외로 애교도 많고 착하시더라구요
이런게 반전매력인가ㅎㅎ 그리고 한국말을
엄청 잘해서 시간내내 소통이 너무 잘돼서
불편하지가 않았네요 몸 많이 뻐근했는데
마사지 시원하게 잘해주셔서 잘 풀었습니다
감사합니다 

profile_image
눈이부시게
2023-08-31
호기심반 기대반

호기심반 기대반 해서 가보았네요 

전화로 예약문의 드리니 친절하게 예약잡아주네요
예약시간 맞춰 근처 도착하니 전용주차장이 있어
편하게 주차하고 입장 했는대.....

천국을 맛보고 나왔습니다 ㅎㅎㅎ

profile_image
코리아
2023-09-13
마인드가 너무너무 좋자나요

역시 마인드만 좋아도 반 이상은 먹고 들어가네요
게다가 사이즈까지 굉장히 좋아서 완벽했던거 같아요
사이즈 좋은 관리사가 마인드까지 좋으면
 제대로 이용했다 할수 있죠
저도 사이즈 좋고 마인드 좋은 관리사여서
너무 잘 이용했습니다 

profile_image
인샂니
2023-09-23
진짜 천국이네 해븐

휴일에 마사지받고싶어서
집근처 검색하다 예약후 방문했는데
이렇게 좋은곳이 있었다니...!!
진짜 신세계였습니다
사장님도 친절하시고
앞으로 자주갈거같네요 

profile_image
황혜민
2023-09-24
역시나 역시나 역시나~

역시나 깔끔하고 너무기분좋게받고옴
역시나 만족하고 가격 서비스 모든게 만족스러운 곳
역시나 또 보고싶은 관리쌤이시네요 ^^ 

profile_image
백민아
2023-10-02
릴렉스한 시간 보냈습니다

여기 관리사분 장난아니네요
여친같이 편하게 해주는게 완전 릴렉스한
시간보냈습니다. 또 이용할께요 

profile_image
gdffghhgg
2023-10-04
갈때마다 설레는건 남자의 심리일까요?ㅋㅋ

자주방문하는곳인데 갈때마다 설레이는건 남자의 심리일까요ㅋㅋㅋ
마사지도잘하시고 말도 이쁘게하시고 상냥하게 기분좋게해주네요 

profile_image
Gomgomgom
2023-10-05
즐달이란 이런것

즐달이란 이런것 같습니다 어리고 이쁘장한
외모의 관리사가 와서 열심히 꾀부리지않고
마사지 해주고 서로 소통도 하면서 기분좋게
시간을 보내는게 즐달아닐까요 .. ?
오늘은 근래들어 최고로 만족스러운 즐달이였슴다 

profile_image
마리아
2023-10-09
시원하게 풀고 갑니다

마사지 큰기대 안했는데

파워도 쎄고 엄청 잘하네요

목이랑 허리 쑤셧는데

시원하게 풀고 갑니다 ㅎㅎ 

profile_image
꿀이지
2023-10-10
나만의 연예인

한때는 매일 보다시피 했는데 당분간 쉬신다 했을떄 절망감은 ㅜㅜ
쨋든 예약하고 방에서 기다리는데 전역전날같은 기분이 들었네요
얼굴을보니 더 아름다워져서 돌아왔네요 여전히 나만의 연예인 ㅎㅎ
오랜만에 행복했습니다 

profile_image
cniihu
2023-10-12
천국 가있는 기분이였습니다!!!!!!

관리받는동안 정말 천국에있는기분이었습니다ㅎㅎ 황홀 그자체 ㅎㅎ,,
관리만 좋은게 아니라 무슨 비ㅈ얼도 탑급이시네요 스웨에있기 아까울정도네요 ㅠㅠ ㅎㅎ
의심말고 다들 꼭 보십쇼,,,! 진심 대박 이쁘네여 ㅎㅎㅎㅎ 

profile_image
조상욱
2023-10-17
담에 무조껀 또 갑니다!ㅎㅎㅎㅎㅎㅎㅎ

드디어 제대로 마사지 받을만한곳을 찾은것 같네요
정말 정말 잘받고 갑니다
담에 무조.건 또갑니다 ~ ~ ~ 

profile_image
여은희
2023-10-26
진짜 매력 덩어리 ㅋㅋㅋ

진짜 매력덩어리입니다ㅎㅎ 마사지도 잘하고 손가락 느낌이 찌릿ㅎㅎㅎㅎㅎㅎ

마사지하면서 대화도 많이하고 마.인.드도 넘좋아요ㅎㅎ

맥심테라피 다음번엔 친구들 꼬셔 같이 또 방문해서 받아봐야겠어요 ㅎㅎ 

profile_image
다가질거야
2023-10-28
웃음 이 끊이지 않는 관리

들어오셧는데 너무밝게 웃어주시고~
너무 아담하고 귀여운 스타일~
딱제가 찾던 그런 스타일?ㅎㅎㅎ
관리방면에서도 너무 좋으셧고 정말 한시간내내 서로가 웃음이 끈이지 않았네요
ㅎㅎ 이런 기분 오랜만에 느껴보네요~
너무좋아서 이렇게 후기남겨봐요~ 

profile_image
동탄모모
2023-10-30
퀄이 상당하네요 ㅋㅋ

관리사 사이즈 퀄리티가 진짜 남다르네요
젊고 이쁘고 몸매도 좋고 성격도 좋고
관리해주는 마사지 코스도 퀄리티있고
가성비 퀄리티 너무 좋은 업체 같아요 

profile_image
백현정
2023-11-02
꼭 다시보고 싶은 관리사

어리다고 마사지 못하는 것도 아니고
손맛이 얼마나 좋은지 전문 샵가서
받는거 만큼 마사지 잘해줬습니다
저도 어리고 이쁜애들 마사지 못한다
마인드 안좋다 그런 편견이 있긴했는데
오늘 만난 관리사가 그런 편견
다 깨부셔줬네요 정말 이쁘고
마사지 잘하고 마인드도 좋았어요
꼭 다시 보고싶은 관리사네요 

profile_image
안혜연
2023-11-02
우와 너무 즐거웠습니다!!!!!!!!!

관리사분 늘씬한 몸매와
하얀피부 이쁘장한 얼굴
성격도 너무 활발하고 좋아서
너무 재미있었네요
마사지도 전문적인 느낌으로
잘해주고 마인드까지 최상
2시간 코스로 했는데
2시간 동안 너무 즐거웠습니다
매우 만족입니다! 

profile_image
gvhoyb
2023-11-03
제대로 관리받은 느낌입니다

 술한잔하고 기분전환겸 받으러갔습니다.
다녀와서 느낀거지만 역시 힐링은 필요한것 같습니다.
제대로 관리받은 느낌입니다. 

profile_image
Ccjan
2023-11-04
스웨디시 맛집 굿굿

스웨디시 맛집 굿굿!! 

profile_image
전라북도
2023-11-06
꿀팁입니다

믿고 불럿다가 벌써 4번째 이용중입니다
실망하는 순간 다른쪽 부른다고 해보세요 ㅋㅋ
매순간 최선을 다해줄거에요 ㅋㅋㅋ 꿀팁임돠 

profile_image
pjaysx
2023-11-09
무저건 재방입니다

얼,굴도 이.쁘시고 .....
관리~와~폭팔적입니다
어쩜이리 사람을 미치게 하는지 무저건
재방입니다!! 

profile_image
매재로
2023-11-10
행복하게 황홀하네요

심장이쿵쾅쿵쾅
정말 너무이쁨..
진짜 리얼.. 이런말 잘안하는데..
어떻게 이런분이잇지라는말밖에 생각이안들엇음..
마사지 받는동안
대화도 너무 곱게 잘해주고
아~~너무기분 행복하게 황홀하네요~ 

profile_image
산삼
2023-11-11
여기 너무너무 좋아요 해븐이 따로 없네

여기 너무너무 좋아요!!
친절하시구 강약조절 하실수 있게 물어봐주세요ㅜ
갔던곳중 최고!! 또 재방문의사 완전입니다!! 

profile_image
전원진
2023-11-14
간단하게 최고 좋았습니다

너무 많아서 그래도
그중에서 후기 좋은데로 골라봤는데
잘 골랐네요 그냥 간단하게
관리사 사이즈 최강으로 좋았습니다^^ 

profile_image
모래
2023-11-15
잘 갖춰져있었네요 !!

진짜 기분 좋게 잘 받고 후기 남깁니다
마사지 해준 관리사분 정말
이쁘고 몸매도 좋았습니다
성격도 차분하니 상냥해서
편하게 받았고 그에 맞는 마인드까지
잘 갖춰져있었네요
굉장히 기분 좋게 이용했습니다 

profile_image
efth4ht
2023-11-17
딱 제스탈

딱 슬림체형이셨는데 얼굴이 너무 이쁘셨어요 좀 여우상에 딱 제스탈 ...
차가울꺼 같다는 느낌과는 달리 애교도 정말 많으셨고
마사지 하시는 내내 대화로 제 긴장을 풀어주시더라구요
영업마인드가 아니라 찐으로 감정이 들어가있나 싶을정도로
괜찮은 마인드를 갖고 계셔서 또 한번 놀랐습니다 

profile_image
달링
2023-11-19
힐링하고왓어요 ㅎㅎ

친구랑 둘이 갔는데 샵느낌 괜찮았고 매니저도
이쁘고 대박이네요 여기 단골될거같습니다
마사지도 경력자들뿐이라서 마사지도 잘하시고
포인트를 잘잡아주어서 힐링하고 왔습니다. 

profile_image
이즈키
2023-11-25
더좋아 졌네 아주

와 여기 뭐 샵이 이렇게 바꼈나요 반신반의하고 갔는데 진짜 비주얼 방 컨디션 향 쌤들 뭐 여러박자 다 껴 맞춰서 진짜 느낌 너무 좋습니다 받고 나가는 그때 마저도 기분이 좋아서 웃으면서 나왔네요 단골샵 예약입니다  

profile_image
옥수연
2023-11-30
걍미쳤네요~

지인들이 계속 써봐라써봐라 하길래
대체 뭐길래 그러나 했는데
이용해보니까 사이즈가 걍 미쳤네요ㅋㅋㅋ
이렇게 괜찮은 업체가 있는 줄 알았으면
그동안 왜 다른데서 내상입고 있었는지
정말 바보같았네요ㅋㅋ여기 단골할게요!! 

profile_image
정경환
2023-12-02
스웨 어디서 배웠나 궁금

슬렘 하고 키크고 완전 제 스톼일이더라고요.

정말 아주 천천히 스으으으윽 느낌입니다.

정통 스웨를 어디서 배웠는지 궁금하더라고요. 

profile_image
xcvfgdfffdf
2023-12-03
미친코스였네요

이거 진짜 미친 코스네요ㅋㅋㅋ
제가 경험한 모든 마사지 중 독보적 1등입니다
다음엔 vvip로 업그레이드 해서 조금 더 긴 코스로다가
한 번 받아보겠습니다 

profile_image
기상수
2023-12-08
근육도 풀리고 너무 좋네요

하루종일 모니터만 들여보고 있는 작업이다 보니 항상 온몬이 뻐근 합니다 예전에 몇번 가보고 여기는 진짜 딱 관리가 확실한 샵이구나 생각하고 살짝 딴데로 돌았는데 왠걸 몸이 아프니까 자연스레 생각나네요 ㄷㄷ 너무 예전에 갔던지라 쌤이름이 기억이 안나서 두세번 받았는데 다들 잘 하셔서 이번에 아무쌤이나 해주세요 하고 갔는데 새로오신쌤 이셧어요
마사지해주면서 제몸이 너무 안좋아서 그런지 너무 근육도 풀리고 너무 좋아서 오래 일하셧냐니까 한달됫다네요 ㄷㄷㄷ 

profile_image
리퍼
2023-12-18
진짜 단골이 되버렸네요

진짜 단골이 돼버렸네요 지금까지
이용하면서 내상한번 없었고
관리사들 다 친절하게 잘 해주셔서
항상 만족스럽게 받고 있습니다
관리사들 사이즈도 다 좋아서
더욱더 만족스럽네요 오늘도
너무 감사하게 잘 받았습니다 

profile_image
전라북도
2023-12-26
헤어 나올수 없는 관리

스킬이며 마인드며 중독성 쩌네요
헤어나올수가 없습니다.. 

profile_image
왕대표
2023-12-29
제대로 힐링하고 가네요

분위기가 아늑하면서 편안하면서
관리도 섬세하게 해주시고
전체적으로 분위기 좋은 곳에서 제대로 힐링하고 가네요 

profile_image
리스트
2023-12-30
다른사장님들도 매우 좋아 하실듯?

관리또한 정성스러운 관리로 정말 열심히 돈한푼 아깝다는 생각이 전혀 안들었습니다



너무 잘받았습니다 너무 좋구요 저는 통통하거나 마른건 정말 극혐하는 스타일인데



쌤 같은 분은 마르지도 통통하지도 않은 잘빠진 아마 다른 사장님들도 보시면



매우 좋아하실거라고 생각이드네요



우리모두 쌤 착하고 마음씨 여린 이쁜분 평생볼수있도록 신사답게 받아요! 

profile_image
병점뷰티실장
2023-12-31
더욱기분좋게 느껴지는 관리

오랜만에 이용을 힐링으로 끝내주셔서
고맙습니다 진짜 기분좋게 이용했네요^^
관리사가 이렇게 예쁠 줄 상상도 못해서
그런가 만족감이 더욱 기분좋게 느껴지네요!
다음에 또 이용할게요~ 

profile_image
ertyerttry
2024-01-03
관리사님 최고였습니다

낮시간인데도 젊고 이쁜 관리사를 보내주신
실장님 오시느라 고생하신 기사님 감사합니다
취향살짝 말씀드렷더니 시간안내 해주시고
그와 딱맞는 관리사님 최고였습니다!! 

profile_image
어디인가여긴
2024-01-05
조아요 아주아주

애교도 굉장히 많으시고 무엇보다 잘웃어주시는
관리사님~
마사지 받으면서 두런두런 얘기 나누는데
아주 좋았습니다.
제 취향이라서 만족감도 더블업이네요 

profile_image
양민형
2024-01-20
행복한시간 보내다 왔습니다

일단 스을림한 멈매와 성형없는 자연스러운 美人
뭐하나 부족한것 없고 관리를 말하자면
제가 받아본 관리중 정말 손가락에 꼽을 정도로
수준급 관리 실력을 보여주십니다
부드러우면서도 농익은 관리 ㅎㅎ
뭔가 더 뮤흇하네요 한시간이 어떻게 가는지 모르게
받고서 행복한 시간 보내다 왔습니다^^ 

profile_image
원문용
2024-01-23
실장님 추천믿어보세요

제가 받아본 마사지중에 탑쓰리 안에 들어올정도로
최고의 시간을 보내고 왔습니다
더이상 말이 필요 없습니다
예약 필수!!!!!!! 실장님 추천 믿어 보세요 

profile_image
fdghtreert
2024-01-26
한시간이 후딱 지나갔네요

처음이용해서 긴장 되었지만정말 괜찮은곳 발견해서 너무 좋아요
시설 좋구 관리사님도 정말 친절 마인드 다 좋음
한시간이 후딱 지나갔네요10분정도 있는듯한데요 

profile_image
오정웅
2024-01-28
좋았습니다

일한지 얼마 안된거 같은
엄청 어린 관리사가 왔는데
그래도 할거 다 해주네요
외모도 반반하고 좀 어려서
일을 잘 못할줄 알았드만
그건 또 아니고 진짜 열심히
해주는게 마인드 좋고 오히려
나이 좀 있는 관리사들보다
나은거 같네요ㅎㅎ좋았습니다 

profile_image
sg1111
2024-02-01
간만에 돈쓴 보람이 있네

얼굴도 예쁘고~
몸매도 좋고~
성격도 착하고~
이 세가지가 충족이 되니까
그냥 바로 힐링이 돼버리네요
이렇게 크게 만족감이 드니
팁도 드려야지 싶어서ㅋㅋㅋ
간만에 돈 좀 썼습니다ㅋㅋ 

profile_image
지성미
2024-02-04
전 재방 100프로

성격도 좋으시며 목소리도 완벽하고 리액션도 엄청해주십니다!!

덕분에 긴장은 많이 풀렸던거 같아요

정말 제가 느끼기에 최고였습니다!!

여기입니다!! 전 재방 200%!! 

profile_image
변미정
2024-02-05
여기 이용해보시면 진짜 인정 할듯

사이즈도 만족스러웠는데 마사지 실력도 장난아니고
특히 압조절을 진짜 잘하시네요
마인드도 칭찬을 안할 수가 없네요
전체적으로 여기는 전체적인 부분이 완벽한거 같아요
이건 이용해보시면 진짜 인정할듯 

profile_image
설연희
2024-02-07
매력에 푹 빠졌네요

솔직히 전 설잠자고싶었지만
슬림스타일의 미인한분이 들어오시더니
제 온몸의 신경을 예민하게 만드는통에 잠을 잘수가 없었습니다..
말은 또 왜이리도 재밌게 하는지 쌤 매력에 푹빠져서
신나게 수다떨고 왔네요~ 

profile_image
cczxcs
2024-02-10
센스도 있었습니다

한마디에 말로 기분좋게해주고 최고였습니다 가끔 마사지 받다보면 빈정상하는 타이밍이 있을때도 있었는데 오늘쌤은ㅎㅎ귀엽고 센스도 있었습니다 ㅎㅎㅎ 활발한 성격답게 몸매도 매끈했습니다 

profile_image
마승민
2024-02-16
그냥 합격

방안도 개인 샤워실 있고 여기 도 깨끗 ㅎ 진짜 합격

입장 뻥튀기 없이 들은대로라 흐뭇ㅎ
여긴 실장님도 솔직하고 친절하고 매니저들도 상태 좋네요
자주 이용할게요 ㅎ~^^ 

profile_image
이진형
2024-02-18
추천 박아 봅니다

후기가 좋아서 저녁에는 예약이 힘들것 같아서일찍 방문 해서 받고 왔네요샵 깨끗하고 힐러들 이쁘고 잘하네요 추천 박아봅니다 

profile_image
gfhfgtyttr
2024-02-19
내상걱 정 안해도 될듯요

다른 샵이나 가게들 관리사 별로였던적이 있었는데 여기는 매니져 다좋은거같네여
마사지해주시는분도 이쁘고 너무 맘에듭니다
내상이 있을까 걱정했는데 전혀 내상걱정 안해도 될듯요 관리사 젊고 너무 이쁘더라구요
마사지도 정말 잘하구 정말 만족했습니다!!!! 

profile_image
호홍
2024-02-21
90분동안 너무 즐거웠슴

관리사분 늘씬한 몸매와
하얀피부 이쁘장한 얼굴
성격도 너무 활발하고 좋아서
너무 재미있었네요
마사지도 전문적인 느낌으로
잘해주고 마인드까지 최상
90분 코스로 했는데
90분 동안 너무 즐거웠습니다
매우 만족입니다! 

profile_image
vdispsp9
2024-02-23
마사지 떙기게 합니다 ㅋㅋ

기분 좋아지는 관리네요 은근슬쩍 기분업되고 너무나도 만족스럽네요
감동마사지가 힐링이 되는군요! 사실 태국마사지 많이 갔었는데
소통이 뭔가 아쉬운 부분이 있었는데 여긴 느낌 팍~ 오네요
마사지 땡기게 만듭니다 

profile_image
정동하
2024-02-26
다음이 기대되는곳

제 이상형에 너무 딱 맞는
외모의 관리사님을 다 만나보네요
얼굴이 아직도 생생하게 기억나고
나이도 어린데 마사지 실력도 좋고
마인드도 훌륭했어요
제 기분도 로또 맞은거 처럼 좋았네요
다음이 너무 기대되는 곳이였습니다 

profile_image
dfgdfgffff
2024-03-02
생각했던거 보다 몇배 더좋습니다

진짜 서비스도 좋고 집 근처라 앞으로도
자주갈꺼같습니다
생각했던것보다 몇배 더 좋습니다!! 

profile_image
블랙팬더
2024-03-03
재밋게 잘즐겼습니다 ㅎㅎㅎ

그대로 다시 좋은 느낌 받았네요
어떤 관리사가 올까 너무 기대되고
설레였었는데 너무 이쁜 분이 오셔서
기대한거 만큼 만족하고 좋았습니다
시원하게 마사지받고 재밋게 잘 즐겼습니다 

profile_image
연수민
2024-03-06
실망할수없는 곳

간만에 제가 원하는 스웨디시를 받으니 너무 좋은시간 이였네요 진짜 잘하고 전체적으로 실망할수없는 관리사님이였어요 

profile_image
osgxsc
2024-03-06
늘 만족감을 안겨주는 거같습니다

추운 노총각 마음 녹여주고 마사지로도 부드럽게 풀어줍니다 웃는 인상을 가진 관리사는 늘 만족감을 안겨주는거같습니다 ^^ 

profile_image
돼지
2024-03-08
쿨하시고 맛깔나게 잘해주네요

진짜 뭐라해야할지 모르게 이쁘고 섹시하신데
그분께서 마사지 까지 해주시니까 미치겠어요ㅋ
마인드까지 진짜 쿨하시고 맛깔나게 잘해주네요
오랜만에 진짜 두시간 꽉꽉채워 잘받았어요 

profile_image
fgdftrtt
2024-03-09
내상 입기가 힘들다아아

사이즈나 마인드가 타업체들에
비해 확실히 좋았고 선호하는
스타일의 관리사가 오니까 내상을
입기가 오히려 너무 힘들다라고
느낄정도였네요 좋았습니다 

profile_image
wsrdra
2024-03-13
스웨 정말 잘한다

분위기를 풀어나가는 능숙함에 빠져들어 대화도 좀 해보다가 마사지를 받는데 스웨디시를 너무 잘하네요. 

profile_image
북청람
2024-03-14
너무 잘지켜 줫네요 시간

사이즈도 너무 좋았고 마사지도
일반적인 힐링마사지의 느낌이아니였어요
엄청나던데요? 마지막으로 시간약속도
너무 잘지켜줬네요 땡큐요 ~ 

profile_image
그래프트
2024-03-16
별로일것도 없음

아니 관리사님 완전 예스걸ㅋㅋ
정말 해달라는거 다해줌
마사지도 원하느대로 다해주고
장난쳐도 잘받아주고 마인드가 왜이리 좋아요
솔직히 나도 이렇게 잘받아준다고 속으로 놀랐음
보통 마인드 좋으면 사람들이 사이즈나 마사지 실력이
좀 별로라고 하던데 사이즈는 내가 실제로 봤으니까
절대! 별로지 않았고 마사지도 내가 해달라는대로
다해주는데 별로일것도 없음 

profile_image
성혜숙
2024-03-20
더할나위없는 최고의 관리

방에들어갓는데 관리사님이 웃어주는데 이뻐요
대화도 엄청 잘통하고 얘기도 잘들어주고 더할나위 없는
이제부터 여기만 봐야대나..고민이 들기두 하네요
다음에 기회가 된다면 또 받아볼려고 합니다 예압녀 인정합니다! 

profile_image
유은정
2024-03-23
조만간 한번 더 들러야할듯

마사지 많이 다녀봤는데 여기 정도면 갈만합니다. 이 가격에 이정도 관리면 아주 만족합니다.
조만간 한번 더 들러야겠습니다. 

profile_image
병점시크릿
2024-03-24
나름 좋터군요
실장님의 친절한 안내도 고마웠구요 샤워하고 음료마시고 있으니 매니져 입장하더군요
마사지는 스웨디시 정통으로 부드러운 밀착마사지...! 마사지 받는동안에 계속 전기가ㅎㅎ
매니져 스킬좋고 마인드도 나름 좋터군요
profile_image
오고로니이
2024-03-27
저어성스럽게 마사지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어색할줄 알았는데 저의 착각이었네요. 처음부터 끝까지 너무 편안하게 해주시고 꼼꼼하고 정성스럽게 마사지 해주셔서 잘 받았습니다. 

profile_image
민연희
2024-03-28
내상 제로였어요

마사지 잘하네요 예쁜 관리사한테 받으니 온몸이 풀린 듯한 그런 느낌 내상 제로였어요 지립니다 

profile_image
수고링
2024-03-30
큰일이네요

스타일도 좋았구 무엇보다 애인 같은 착각을 하게하는 마인드와 응대가 무척 매력적이였습니다 자꾸 생각나게 만들어 큰일 이네요 ㅎ 

profile_image
용미유
2024-04-01
확실한 만족감

다른곳가면 뭔가가 부족하게 느껴지는데 여기는 받고나면 확실한 만족감으로 가득 찹니다 ㅋㅋ 

profile_image
양민아
2024-04-03
생일의 끝이 아주 좋았어요

완전 다른 세계에 온듯하네요
결론만 말하자면 연예인 느낌나는
관리사였고 최강힐링입니다
생일의 끝이 아주 좋았어요
다음엔 제돈제산 해볼게요 

profile_image
장지우
2024-04-05
근거가 확실합니다 ㅋㅋㅋ

사장님이 자신감이 넘치던데 자신감 넘치는
말투에 그 근거가 확실했습니다 일단
관리사 사이즈 대박으로 좋았습니다
이러니 자신감있지 생각했는데
마사지도 전문가급으로 진짜 잘해주고
내상입을래야 입을수가 없겠더라고요
확실히 유명한데는 사장님부터가다르네요 

profile_image
sgwamh
2024-04-05
정말 좋았습니다

90분짜리 코스를 이용했는데
정말 단 1분도 허투루 안쓰고
관리사가 시간체크를 해줘서
풀로 관리 받았는데 솔직히
홈타이에서 시간내상 없는게
여태 손에 꼽을 정도로 거의
없는 일인데 예쁘기도 하고
관리 태도도 좋은데 시간체크까지
해서 풀로 꽉 채워서 관리를
하는게 정말 좋았습니다~ 

profile_image
석보민
2024-04-06
돈아깝지 않은 관리

요구사항이 많았는데 싫은 내색하지 않고 정성껏 해주시는데 감동받았습니다 마사지도 돈 아깝다는 생각 안들게 홀륭했습니다 

profile_image
DAoN08
2024-04-08
프로의 손길

받아보신 분들은 다 알거라 생각합니다 프로 손,길 이였습니다

포인트부분 공략하는게 미치는줄 알았습니다 ㅋㅋㅋㅋㅋ

관리 끝나고 나갈떄 배웅도 해주고 정말 좋았어요

다음에 또 올게요 감사합니다+ 

profile_image
커뮤니티55
2024-04-11
여운이 오래갈거에요

거의 바로 아잉이 들어옴 대기시간이 짧아서 좋았음

일단 어림 어려서 그런가 몸매도 탄탄해보이고 좋음

오일로 따뜻하게 관리 해주는데 기분겁나게 좋았음

와... 진짜 잘해요 장난아님 여기만 보러갈듯나믿고 한번봐보셈

기분좋은 여운이 오래갈거에요 

업소댓글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회원로그인

회원 로그인

  • 전체 : 131
  • 신규 : 21

퍼블릭테라피
제니아로마
미라클스웨디시
황금마사지
최저가2만원
최저가5만원
최저가8만원
최저가10만원
완산구
덕진구
익산
군산
건마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