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인트 아로마 [전주 혁신도시]공육삼가: 전주건마,전주스웨디시,전주1인샵,전주마사지

전주 혁신도시 [포인트 아로마] 고객님의 니즈를 제대로 파악 하는 센슈얼 스웨디시 맛집 입니다. 늘 고객님을 응원 합니다. ^^

#한국관리사 #최저가 10

본문 바로가기

포인트 아로마 [전주 혁신도시]공육삼가: 전주건마,전주스웨디시,전주1인샵,전주마사지

전주 혁신도시 [포인트 아로마] 고객님의 니즈를 제대로 파악 하는 센슈얼 스웨디시 맛집 입니다. 늘 고객님을 응원 합니다. ^^

#한국관리사 #최저가 10

본문 바로가기

지역별업소

덕진구·혁신동
#한국관리사 #최저가 10
포인트 아로마 [전주 혁신도시]

전주 혁신도시 [포인트 아로마] 고객님의 니즈를 제대로 파악 하는 센슈얼 스웨디시 맛집 입니다. 늘 고객님을 응원 합니다. ^^
  • 포인트 아로마 [전주 혁신도시] 덕진구·혁신동
  • 연락처050-7455-0257
  • 위치전북 완주군 이서면 오공로 11-20
  • 최저가120,000
전화걸기 문자보내기

본문

 혁신도시

포인트 아로마 입니다.

20~30대

예쁜 한국 관리사가

고객님의

니즈를

충족 시켜 드립니다.

고객님이

만족 할 때 까지!!

063st.com 

전북 일번 마사지 커뮤니티

#전주혁신스웨디시 #전주혁신도시건마

#전주혁신도시마사지 #전주혁신도시아로마

요금 및 코스
  • 1. 포인트 - 80 분 현15 / 카16
  • 2. 스웨디시 - 50 분 현15 / 카16
  • 3. 오일 <주간전용> - 60 분 현12 / 카13
  • 매니저 정보

    ★전체 관리사 한국 관리사★

    20 ~ 30 대 건식 & 습식 전문

  • 영업 시간

    오후 1 시 ~ 새벽 3 시

     OFF 휴무 OR 마감 입니다

  • 안내 사항

    카드 가능 합니다 

    * 주간 = 오후 12 ~ 20 시 까지

    * 예약은 오전 12:00 부터 가능합니다.

    * 대기 시간으로 불편 하실 수 있으니 

      가급적 미리 전화 예약 부탁 드립니다. 


    전예약 및 현금결제 시  

    적용 되는 공육삼가 할인 가격 입니다.  

  • 공지 사항

    공육삼가 회원이라고 꼭 말씀해주세요.


    *건전 샵. 수위, 컨셉, 복장 퇴폐 문의 사절.


    *예약 시간 초과 시 예약 자동 취소.


    *부재시 문자(희망예약시간+코스) 부탁 드립니다.


    *이용불가 : 과음, 발신자없음. 비매너. 퇴폐. 불법 등

업소위치 (반경 100m)

방문후기

profile_image
차상우
2023-01-17
아 진짜 매우만족

대단하시네요 인정~ 마사지부터 관리 끝날때까지

만족을 시켜주시네요 돈 1도 안아깝게 잘 받았습니다.

팁을 좀 들여야했는데 70분 관리 금액만 가지고 올라가서

못드렸네요 담에 방문하면 기억하고있다 꼭 드려야겠음

매우 만족 만족 

profile_image
현재철
2023-01-17
기쁨의 후기 ㅋㅋ

어느하나 빠지는곳없이 너무 제스타일 ㅎㅎ
진짜 오랜만에 괜찬은곳 찾은것 같아서
기쁨에 후기 쓰고 가요
대박 나시고 종종 가도록 하겠습니다 

너무 감사하단말 후기로 전해요 

profile_image
정지후
2023-01-18
포인트~ 딱딱!!!!!!

정다감하게 이끌어 주었습니다 

해맑은 미소가 보기 너무 좋습니다 

언제 또 가나 기다려지네요 

다시 볼날을 위해 열심히 돈벌어야겠습니다 

profile_image
fdgdfghrttrrt
2023-01-18
사이즈 훨씬 좋았습니다

2시간 코스했는데 1시간조금 넘게 하고 나가려고하고 그러면
잘받았다가도 기분이 상해서 다신받기 싫게 되더라구요
근데 여기는 시간체킹이 확실히 되있는지 꽉꽉채워서 받으니
돈아깝지도 않고 전에 받았던곳들보다 사이즈도 훨씬 좋았던것 같네요
여기는 또이용할거 같네요~ 

profile_image
노반희
2023-01-19
포인트 확실하네

첫방문인데
받자마자 후회없는 선택이었다고 생각들었습니다
늦은 새벽에도 친절하게 응대해주시고
너무 좋았고 감사했어요
힐링하고 갑니다 꼭 또 방문할게요^^ 

profile_image
위연선
2023-01-21
살살 녹습니다 포인트 가

우연히 예약하고 방문했었는데 시설도 좋고 무엇보다 

관리사분이 엄청 마음에 들었습니다 

야릇한 손길이 살살 녹입니다 최고의 매니져네요 감사 

profile_image
마사지왕자
2023-01-22
포인트 임택트 있게 ㅋㅋ

설날이라고 일마무리 지을것도 많고 엄청 바빠서 몸도 지치고 정신도 많이 지쳤는데
오늘 매번 이용하는 실장님한테 연락드려서 제대로 몸좀풀고싶다고 했더니
대박 에이스분을 보내주셨네요 ㅎㅎ
오늘 첨봤는데 정말 상냥하고 성격이 착한데 말도 되게 잘통해서
마사지 받으면서 시간가는줄 모르고 받았던것 같습니다. 

profile_image
맹성훈
2023-01-24
아융 너무 친절하셨어요

어려서 좋았구여 실장님도 친절하셔서 다음에 또가볼게요 

profile_image
한입만
2023-01-25
개운하고 시원하고 !!!

저 리뷰잘안쓰는데
로그인해서 쓰네요^^
소개받고 들렸는데 너무너무 만족해요
요즘 울적해서 힘들었는데 개운하고 시원하고 ㅋㅋ
저도 지인한테 추천좀해야겠어요
너무 좋았어요 감사해요 

profile_image
김은형
2023-01-26
원하는 관리였어요 ㅎㅎ

무엇보다 얼굴도 너무 괜찮으셨습니다
너무 깡마른 체격도 아니시고
마사지도 딱 원하는 압으로 잘 해주시더라구요
처음 이용해본건데 매우만족입니다 

profile_image
김치
2023-01-27
최애야 최애

저만의최애공간이요
최고예요 여기
굿굿
이샵이 제일좋음 

profile_image
굵어서
2023-01-28
화끈합니다 아주 !!

와 정말 슬랜더하신몸매에 마스크 쓴 모습이 존예였습니다..
들어와서 탈의를 하고 마사지를 시작했는데 슬랜더하신몸매에다가
하얀피부 .. 계속 눈길이 가더라구요 긴장감 설렘속에 마사지 받고있는데
자기 어디산다 클럽좋아하다 ㅋㅋ 이런 평소얘기도 하더라구요
마사지도 좋고 화끈할때는 또 화끈한데 너무 잘받았습니다
저 정말 중독되는거 아닌가싶네요 

profile_image
수고
2023-01-28
내상 걱정 제로~

실장님 추천 너무너무 좋네요
오늘도 잘 받고 감사합니다
내상걱정 하지말고
받아들 보셔요 ~!!! ㅎ
실장님도친절하셔서 편하게 이용하다갑니다. 다시 재방문하겠습니다.
팁들고!ㅎㅎ
수고하세요 ~ 

profile_image
류상호
2023-01-29
실화 야???ㅋㅋ

아침에 항상 운동 하더니 근육통이 심해서 방문했습니다
이왕 받는거 최고의 선생님으로 받고 싶었는데
실장님들이 예전에 엄청 극찬했었던 선생님이 계셔
그분을 뵙고 싶어서 예약을 하고 방문을 했습니다
와 실장님들이 말한 그대로 진짜 몸 Mㅐ가 레전드긴하네요 ㅋㅋㅋ

제머리 두개가....이거 진짜 실홥니다 

profile_image
자쟈자쟈야
2023-01-30
이쁘고 뭐 그냥 원탑

마인드 사이즈 뭐 그냥 원탑입니다
이쁜게 우선인데 이쁘세요
마사지도 너무 시원하게 잘 해주시고
대화하는데 귀여우시네요 

profile_image
반원희
2023-01-31
감성을 일깨워주는 포인트

스웨디시는 감성마사지라는데

제감성을 일깨워줘서 후기남깁니다

그냥 한번 예약해서 받아 봤는데

이렇게 좋은 줄은 몰랐네요!

좋은 경험하고 갑니다~

재방100 

profile_image
레츠기릿
2023-02-03
말이 필요없습니다

말이 필요 없습니다 매니져들 어쩜 어디서 구하시는지 대박이네요
이정도 사이즈와 마사지 대박집입니다
또 방문하겠습니다 

profile_image
두근두근
2023-02-03
믿고 받을게요 ~~!!!!

너무 감동받앗습니다...
내상입어도 그냥 받아야 겟다 했는데.... 

아니 매니저님 사이즈가 말도 안되네요 거짓말이 

아니였습니다 20대 사이즈 좋습니다 ㅎㅎ 

믿고 앞으로 그냥 받겟습니다. 

profile_image
느낌
2023-02-06
감성이 살아나는 포인트

타이마사지 받으러 다니다가 스웨디시?
궁금해서 받아 보았는데 다른 개념으로 좋네요 ㄷㄷ 

처음부터 끝까지 설레이게하는 마사지라 긴장되고 좋네요 

감성이 살아나는 느낌입니다 ㅎㅎ 

profile_image
fghdfgrtrt
2023-02-07
뭉친데 다풀림

관리사님이 친절 하시고 관리 부분에서도 뭉친데나 불편하신데가 있으시냐

물어 보시면서 풀어 주시더라고요 초면에 그런게 쉬운게 아니실텐데 관리 부분에서 확실하시고

뭉친데가 다 풀린거 같습니다 다음 방문에도 잘 부탁드려용용 

profile_image
박아린
2023-02-08
손놀림에 놀라고 갑니다...

야릇한 손놀림에 놀라고 관리사에 놀라고 가네요 후기믿고 방문했는데 잘 선택했네요 몸 잘풀고 갑니다~ 

profile_image
의문
2023-02-09
잘받고 갑니다 ㅎㅎ

에이스라 칭할수 있네요!!!!!!!!

너무 나른 해져서 오늘 일을 다 할 수 있을지 의문입니다 ㅋㅋㅋㅋ

잘 받고 갑니다! 

profile_image
qlhaqg
2023-02-10
즐거운 관리

예쁘고 슬림 아담체형이라 좋았어요
성격 진짜 좋은 분이라 수다떨면서
2시간 지루하지 않게 보냈네요
간만에 즐거운 관리였습니다 

profile_image
방진아
2023-02-11
수준급 마사지

 진짜 클라스가다르네요 ..
관리사님 외모적인 부분에서도 너무좋았고
마사지실력도 수준급 확실히 괜힌유명한게아니네요
최고였습니다 

profile_image
안현규
2023-02-13
시원하게 풀었다

전화로 이것저것 많이 물어봤는데...
친절하게 하나하나 설명 잘 해주시더라구요!
이쁘신분으로 부탁드린다고 했는데 괜히 얘기했나 싶을정도로
이쁘시고 24살정도 되보이시는 분으로 보내주셨네요ㅎㅎ
시원하게 풀고 후기하나 남겨봅니다!! 

profile_image
옥수연
2023-02-14
감성적 포인트

다른분들 후기가 틀리지 않았다는걸 바로 느꼈습니다 좋더라고요
스웨디시 받았는데 처음에 압을 약간 주어서 뻐근한걸 풀어주더니 어느순간부턴
감성적으로 바뀌더군요 실력이 좋았습니다
받는내내 좋았고 편하게 잘 다녀왔네요
실장님도 친절하시고 관리사분 스웨디시도 잘하네요 잘받았습니다 

profile_image
위연선
2023-02-15
포인트를 잘잡아주는

완전 바뀌였네요 정말 잘받고 갑니다 ^^
대박나세요 가성비 비해 최고입니다 감사합니다 ^^ 

profile_image
구현정
2023-02-16
엄지엄지 척

구구절절 써봤자 손가락만 아프지
딱 결론만 말씀드립니다
받아보면 알아요ㅎ 그냥 엄지척이
절로 나오는 사이즈와 마사지퀄리티입니다 

profile_image
ncwjil
2023-02-17
특~급 마사지

그냥 마사지겠거니 하고 갔는데
그냥 마사지가아니라 특 - 급 마사지를 받았네욯ㅎㅎㅎㅎ 

profile_image
신성훈
2023-02-18
온화한 마인드 관리사님

스웨디시의 부드러운 마사지 느낌을 잘살릴줄 아는곳입니다 

따뜻하고 부드러운 느낌 너무 편하고 좋았습니다 

서비스도 좋구 케어 잘 받았습니다. 

온화한 마인드의 관리사님 힐링 잘받고 왔습니다 

profile_image
강제탈티
2023-02-19
이렇게 포인트 후기를 남깁니다

마음에들었어서 이렇게 후기를 남기게되었습니다

ㅇㅁ도 엄청 ㅇㅃ셨고 특히나 웃을때 눈웃음이 되게

ㅇㅃ셧습니다 ㅁㅁ는 뭐 설명할것도없이 엄청 좋으셧습니다

받는동안 지루하지않게 말도 계속 걸어주시고

마사지 실력도 제가 받아본 마사지중 손에 꼽을정도로 잘하시고 좋았습니다 

profile_image
민대수
2023-02-20
어리니까 좋네 ㅎ

확실히 어리다보니 스타일이나 몸매 외모는

가장 괜찬음 마사지도 원래 강하게 받는 스타일이

아니라서 굉장히 시원하게 잘받았네요 

profile_image
변수원
2023-02-20
충분하다고 느낌

여기저기 이용하면서 정말 괜찬았던곳들만

찾아서 남겨두고있습니다

봤던곳들중 관리사 나이대는 가장 젊었고

확실히 어리다보니 마인드는 살짝 부족한듯 느꼈지만

제 기준인거라 다른분들은 충분히 좋다고 느낄듯 

profile_image
강재훈
2023-02-21
꼭 보라고 하셔서요

잘뵙고가요
감사합니다 사장님께
추천을 워낙 해주시고
꼭보라고 하셔서 보고왔는데 후회가없네요. 

profile_image
선진짜
2023-02-21
포인트 아로마 최고

응대를 너무 반겨주셔서 함박웃음이 나왔습니다 헤헤
포인트 아로마 자주 들릴께요 만족도 최고네요 ㅎ~ 

profile_image
연수민
2023-02-22
후기보다 더좋았습니다

그래도 어렵게 예압을 뚫고 보고왔는데
역시 관리경력자라 그런지 후기 보다 더 좋았습니다 ㅋㅋ 

저는 개인적으로 진짜 마음에 들었습니다 

새로운 보석을 찾은 느낌이네요 앞으로 자주 가도록 할게요 

profile_image
인천겐죠
2023-02-23
넘 잘받구 가요 ㅎㅎ

오랜만에 받긴 한건데 그래도 이왕 박을거
평이 좋은곳으로 가고 싶었는데 괜히 아무대나 갔다가
내상입고 돈날리고 그럴수도 있을거 같아서.. 근데 넘 잘받구 갑니다 ㅎㅎㅎ
친절하시고 마사지 실력이나 서비스마인드도 좋으시네여 담에 재방 하겠습니다!! 

profile_image
변병철
2023-02-24
오우야아~~~~

 예술이라서 예약하고 방문했습니다
딱 들어오시는데 ㅗㅜㅑ가 속으로 생각이 들더군요 ㅎ
그리고 관리가 들어가는데 ㅁㅎ함이 짱입니다 ㅎ 

profile_image
pttkgu
2023-02-25
어우야 진짜 인정

성격이 화끈하시고 대화를 잘해주십니다 대화하면서 느낀게 친해지면 더 재밌겠구나

하고 느꼈습니다

실장님이 프로필에 관리 정말잘하신다구 써놓으셨던데 이부분 진짜인정합니다

기분좋게 받고가고 언제나그렇듯 다음에 또 방문하겠습니다 

profile_image
dhdksm
2023-02-26
여긴 찐이야 ㅋㅋ

항상 첫방문은 괜찮은 샵인지 몰라 고민이 많았는데 여기는 찐 입니다!!ㅎ

마사지도 시원하고 관리사분들도 착하시고 관리 받은 후

몸이 정말 개운해 졌네요!ㅎㅎ

앞으로 스웨디시 여기로 정착 해야겠어요

참고로 여기 관리사님 너무 예쁘시네요ㅎㅎ 

profile_image
노쉐도우2
2023-02-28
만족스럽다는 말 밖에는

신경써달랬던 말이 무색하게 사이즈 마인드를 겸비한

마사지사가 왔네요ㅋ 앳되보이지만 마사지를 받을때 능숙한

스킬이 머릿속에 계속 남아요 외모와 상반된 실력이니

반전매력이라고 해야할까요ㅋㅋ마사지 받으면서 땀을 흘리니

센스있게 물을 갖다주려하는 모습에 크게 웃었네요ㅋㅋ

내가 고객이라는걸 각인시켜주듯 잘대해줘서 너무 고맙기도하고

돈을 썼지만 뿌듯함이 함께 밀려오니 만족스럽다는 말밖에는

할말이 없네요ㅋㅋ다음번에도 또 이용할게요

기분좋게 잘 받았습니다 

profile_image
뭐시가
2023-03-02
깜찍 뽀짝!!!

관리사님 슬림하시고 너무 깜찍했습니다
다음에도 또 보고싶은 쌤이네요 잘 보고 갑니다 

profile_image
전형민
2023-03-03
우왕

처음받아봤는데 신세계였어요
이런것이 있다니 우왕
무조건 시간젤긴거 하세요
시간이 너무 짧게느껴질정도로 너무 좋아요 

profile_image
wsifgr
2023-03-04
포인트를 잘알아 ㅋㅋ

마사지 성애자입니다
야릇하게 손 잘 굴리네요 아슬아슬한맛이 좋은거같습니다
다음에 부를때는 좀더 하드하게놀아보겠습니다 키키키키
지갑 두둑히 챙겨야겠네요~! 

profile_image
투다리
2023-03-05
와 진짜 매력적이네

얼굴이 굉장히 앳대보였는데
나이는 26살이라고하더군요?
엄청 동안이엿구 귀여운스타일이셨는데
미소가 굉장히 매력적이라 아직도
기억에남내요 이름을 물어본다는게
깜박해서 .. 너무아쉬운데 이거보시면
연락한번주세요 실장님 ㅠㅠ 

profile_image
노가리벗추
2023-03-14
재방 의사 뚜렷합니다

저는 여친같아서 진심 좋았습니다

업계 3년차라는데 30년차 같은 내공이구요

그래도 나름 잘 선방해서 수비하였습니다

1시간 동안 나만의 여친이라는 마인드로

적극적으로 일하는 친구입니다

잘 아껴주세요

재방의사 뚜렷합니다 

profile_image
하이니크
2023-03-17
매력이 흘러넘쳐

성격도 너무 차분하시고 고민도 가끔 들어주셔서 말못할 사연이 있을떄
기대고싶을때 찾게되네요 자주 온다고 마사지 대충하시는 분들도 많은데
꼭 항상 정성 가득 담아서 해주시는게 정말 항상 감사하다고 느껴집니다.
처음엔 무뚝뚝하신줄 알았는데 정말 뵈면 뵐수록 매력이 흘러넘쳐서
저도 살면서 이렇게 많이 찾아뵌 분은 첨이네요 .. 

profile_image
편정화
2023-03-19
꿀딴지 포인트

토끼상 귀여운데 세련된 이미지 수원에서 손가락에 꼽힐만큼!!

실력은 대박! 열심히 하시는게 너무 매력적입니다~~!

꿀단지 하나 알아가는거 같아서 매우 기분이 좋네요~

 

profile_image
febykv
2023-03-22
모든게 뛰어나네요 ㅋㅋ

외모만좋은게아니였습니다.
젊고 이쁘장한 관리사라 솔직히
반신반의했는데 생각했던것보다
훨씬 마사지면마사지 마인드면마인드
모든게 뛰어났습니다 

profile_image
주민성
2023-03-23
오늘은 기분좋게 받아서 후기 남겨요

제가 원하는 스타일로 받을수있다는게 참좋았습니다~
다른데는 불러도 나이는 어렸지만 마사지는 참 건성건성하고
제가 말을해면 듣는둥 마는둥해서 돈내고 받는데도
참 기분 언짢았는데 이번엔 기분좋게받아서 후기한번 남겨봅니다~ 

profile_image
너트뽀쁠
2023-03-28
눈이 부셔 ggg

실장님 추천으로 새로오신 관리사님 으로 예약
카운터에서 친절히 방안내 후 음료수 주더라구요 꼴깍 마시구
깨끗히 샤워 후 누워있는데 설레이는 발소리와 함께 똑똑 하는 노크소리
화사한 쿨톤에 눈이 부시더라구요 ㅎㅎ 

자알 받고 갑니다

profile_image
신천지
2023-03-29
마사지는 마인드

마사지를 너무잘해서
괜찮다라고 생각할찰나에
마인드를 보고 그냥 빠져버렸네요
마사지는 마인드입니다 여러분
진짜 최고의 관리였습니다. 

profile_image
장정훈
2023-04-02
오랜만에 제대로 된 샵

오 일단 외적 햅격~ 도포해주는데 손길이
고수다 느낌 바로 왔네요 몸이 움찔ㅋㅋ
여기서 끝났죠 뒷판에 고수 느낌 나는 순간
관리 내내 대화도 잘통하고 성격도 좋고 오랜만에
제대로 된 샵 찾은거 같아서 좋군요 

profile_image
허재연
2023-04-05
피부도 하얗고 좋네요

마사지를 받을 때 관리사 샘이 샘이었는데
성격도 활발하시고 피부도 하얗고
경력이 얼마 안돼는대도
마사지를 받고난후 몸이 가벼워졌어여
담에 올때도 샘 한테
받도 싶네여 앞으로 앞으로
잘부탁드립니다

profile_image
히로팡팡
2023-04-08
최고치 마사지

부드러운 스웨디시 이지만 온몸의 근육이 한결 더 잘풀리고 쾌감에 스트레스까지 한방에 날려버립니다

거기다 내이상형 눈호강까지...여태까지 받아본 스웨디시 중에 최고 최고 였습니다. 

profile_image
방혜숙
2023-04-12
연장하고싶네요 ㅋㅋㅋ

첫인상부터 저를 설레게하고 제 마음속 심쿵을 날려주는
매니저였습니다
60분 코스를했지만 시간이 부족할것만같아
연장하고 싶게 만드는
스웨디시도 잘하고 열심히하는 매니저님
이런매니저가 세상에 어디존재했었네여 

profile_image
해찬들
2023-04-17
추천 만족

친구가얼마전에가보고 추천해주더라구요
어제가 본 결과로는 저도 만족하고왔어요ㅋㅋㅋ 

profile_image
쿄쿄쿄
2023-04-19
다 예쁘네요!!

퇴근하고 몸이 안 좋아 마사지 받고
가려고 방문 70분 짜리 받았어요~~
정말 시원하고 개운하게 잘 받았어요~~
방도 넓고 샤워실 깔끔하고 마사지 70분
다채우고 넘 피곤했던 몸이 날아갈듯 합니다~~
정말 여기는 언니들이 다 얘쁘고
마인드 교육도 잘되서 너무 좋아요 ~~ 

profile_image
트리쉐이드
2023-04-20
자주 만나서 즐기고 싶어요 ㅎㅎ

진짜 부족한점 없이 스웨디시를 해주는데

너무 편안하고 좋았던것같아요

진짜 잘하고 좋은매니저인것같네요

관리쌤처럼 끼넘치는 매니저가 해주는

스웨디시라면은 자주 받고싶은 생각 진짜

많이드네요 ㅋㅋㅋ

실력도 좋고 기분도 좋아지게 잘해주고

ㅎㅎ 자주 만나서 즐기고싶어요~ 

profile_image
febykv
2023-04-23
시간이 너무 금방가 ...

한번 해보자하고 갔는데 후회없이 잘 받았습니다
예전에 선입 사기를 한번 당해서 선입에 대한것도 물어보니까
사장님이 선입 이런거 우리는 전혀 없다고 신경 안쓰셔도되고
도착하면 입금해주세요 라고 하니까 더 믿음 갔네여
마사지 코스도 이것 저것 설명해주고
진짜 너무 잘 받아서 시간 나면 또 이용 하려구요^^
진짜 시간 금방 가고 더 하고 싶은데 출근 때문에...아쉽 

profile_image
돌싱
2023-04-24
완전 일품

마사지는 완전 일품이네요 아주 훌륭합니다
다음에 또 오기로 약속하고 돌아왔습니다^^ 

profile_image
전전긍긍
2023-04-25
저절로 행복해지네요

먼저 건식으로 몸을 한번 싸악 풀어주시는데 묵은 피로가
한방에 싸악 씻겨내려갑니다
그 후 감성은 정말 밀ㄹ촥좋고 아주 열심히 해주시는게 느껴집니다
정말 터취나 다른 요소가 없어도 괜찮습니다
그냥 저절로 행복해지네요
앞으로 저는 쌤만 봅니다^^ 

profile_image
dfghfdfff
2023-04-28
상당히 만족한 시간 !!

ㅎㅎ매우 에뿌시더군요
관리가 시작되고서도 자꾸 흘긋 보게 됩니다
관리는 굉장히 부드럽게 진행되고
압을 조금 주시려고 노력하시더라구요
상당히 만족한 시간이었습니다^^ 

profile_image
김은형
2023-04-29
초 세밀한 관리

한달전에 우연히놀러갔다가  관리 너무 만족해서 

오랜만에 친구들끼리 약속있어서 

약속전에 예약후 방문했네요 한달만에 뵈니 반가움도 있었는데 

관리가 더욱 초세밀하게 바뀌신거같네요 

엄청 좋았습니다. 친구들도 소개해줬네요 

정말 100프로 만족한 관리였습니다. 

profile_image
주상선
2023-05-05
혁신 포인트

기대 이상 이였습니다 실력 도좋으시구 압도 적당히 들어거서 좋구
마사지도 받고 대화도 많이하고 한시간이 짧게 느껴졌어요
다시 방문하고 싶슴돠!!번창하세요 

profile_image
성민수
2023-05-06
시간 꽉꽉 채워주시네 ~~

여기 정말좋네요 후기보고이용해봤는데

통화할때실장님도친절하시구

궁금한거있는거물어봐도 귀찮은티안내시네요

그리고 타샵에서 시간안채우고가는내상입었는데

여기샵은 완전꽉꽉 채워주시네요

몸매나 외모는 평타이상 실력은 수준급이네요 

profile_image
defhag
2023-05-11
하나같이 잘하시네요 ㅎㅎ

오늘도 관리쌤봤는데 작고 귀여우세요 관리도 열심히해주시고 

교육을 잘하셨는지 제가 여러명뵙는데 하나같이 다들 잘하시네요 ㅎㅎ
주말에 또 가겠습니다 잘받았어요 !! 

profile_image
남궁성민
2023-05-13
단분간은 여기로 와야겠네요

좋았어요.
원래 계속 새로운곳 찾아다니는고 리뷰하는걸 좋아하지만
당분간은 여기로와야겠어요. 

profile_image
dfsgfgfsgf
2023-05-17
최곱니다!!!

최곱니다
마음같아선 매주 가고 자주 가지는 못하네요
부드러운 마사지가 그리울땐 방문해서 힐링하는게 최고입니다 

profile_image
세바스챤
2023-05-25
느낌 너무너무 좋아요 !

아침 일찍 갔다 왔는데 너무 좋았어요!
잠이 안와서 밤을 꼴딱 새우고 급예약하고 후다닥 다녀왔네요.
남들은 출근하는 시간에 스웨디시 시원하게 받고 집에 오니
뭔가 더 기분 좋습니다. 관리사님 손길은 언제 느껴도 너무 좋아요~♥ 

profile_image
osgxsc
2023-05-27
관리스킬까지 대대대만족

이쁘신데 붙임성까지 좋아서
처음본건데도 친근하게 느껴졌어요 !!
관리스킬까지 좋으니 뭐 진짜 대만족이었네요 

profile_image
장상피
2023-05-30
포인트 아로마 방문 후기

관리하시는분 성격도 좋으시고 이쁘시고 관리도 

아주 세심꼼꼼하게 해주시더군요~~
편안하고 힐링되는 관리였습니다.
조만간 또 들리겠습니다. 

profile_image
서진희
2023-05-31
힐링 제대로 ~

왠지 앞으로 자주 갈거같은 기분이 드네요 대화도 잘통하고 마사지도 괜찬아서 힐링 제대로 했습니다 

profile_image
주아린
2023-06-02
스킬이 장난 아닙니다

말이필요없습니다...
그냥 최고^^
친절하시고, 마사지 스킬이 장난아닙니다^^ 

profile_image
부가티
2023-06-06
항상 만족하고 가네요

후기글대로 시원시원하게 이쁘시구요 관리스킬이 장난이 아니십니다 ㅎㅎㅎ

올때마다 항상 만족하고 가네요 ^^ 

profile_image
민혜민
2023-06-07
야호!!!!!!완전 제대로네

갑자기 마사지 받고싶어서 전화드렸는데
친절하게 설명도 잘해주시고 자신있게
힐링코스 추천해주셔서 두시간코스로 믿고 불렀는데
진짜 처음 느끼는 만족감이었어요
관리사님 사이즈부터 마인드까지 모든부분에서 만족했고 마사지도 

마음에쏙드는 관리사님이 해주시니까 더 좋은시간이었습니다 

종종 받는데 또 연락드리려고 번호저장해뒀습니다!! 

profile_image
차혜민
2023-06-08
피로싹 날리고 갑니다~

정성스런 마사지에 뭉친 근육 개운하게 풀고 가네요
손끝으로 하나하나 숨은 근육 찾아서 눌러주시니 그간에 피로 싹 날리고 갑니다 

profile_image
adsw514
2023-06-10
다음에 또 방문 들릴게요!!

전체적으로 너무 만족스럽네요 웃는 얼굴이 너무 이쁩니다 다음에 또 방문들릴께요 ㅎㅎ 

profile_image
xcsdffdgfg
2023-06-14
표정을 숨길수가없나봐요

안그럴려고하는데
관리사만 보면 자동으로 미소 지어지네요ㅋㅋ
너무 좋은 티 안낼려고 하는데
표정은 숨길수가 없나봐요ㅋㅋ 

profile_image
금문창
2023-06-15
어마어마 하더라구요

정말 제대로된 마사지를 받아보고싶으신분에게는
강력 추천하고싶은 업체였어요 타업대비
사이즈가 딸리는것도아닌데 마사지 스킬이
정말 어마어마하더라구요 최고였어요 

profile_image
박윤근
2023-06-17
시원하게 잘하고 아쉬움도 남고

상중하 중에 상급이네요ㅎ 마사지도시원하게잘하고
여튼끝난다음에 아쉬움이남아서
이름 물어보려고 사장님한테전화해서
방금온친구이름뭐냐고 이친구가에이스냐고물어봤더니 ㅋㅋㅋ 

더이쁘고 에이스들많다고하시네요 또이용해봐야겠어요 ㅋㅋ 

profile_image
일함궁
2023-06-18
앞으로도 잘부탁드립니다

이전에 이용한곳인데 번호 저장을 안해서 한참을 찾았습니다...
처음 이용때 관리사 사이즈 너무 좋아서 겨우 찾아서 재이용 했습니다
다행히 전에 오셨던 분 이름이 기억나서 또 예약했네요
다른 관리사도 많다고 하시는데 오랜만에 이용이라
이제는 자주 이용할거라서 다음에 뉴페를 보겠다고 말씀드렸습니다
뉴페들은 또 어떤 스타일일까 궁금하네요
사이즈 너무 좋고 마인드 너무 좋고 실장님 너무 친절
앞으로도 잘 부탁드릴게요 

profile_image
xcvfggfhfgh
2023-06-18
인형같은 친구가 왔어요

최대한 어리고 예쁜 분으로 부탁드렸는데
진짜 앳되고 인형같은 친구가 왔네요...
대화도 즐거웠고 마사지도 대충하지 않아서
좋았습니다 또 이용하고 싶은 곳이네요 

profile_image
천치호
2023-06-19
배려심으로 가득차 있는

누가봐도 20대의 젊은사이즈였어요
사이즈는 탑급 말도 조곤조곤
이쁘게 잘했고 행동하나하나가
저에대한 배려심으로 가득차있다는게
느껴질정도로 마인드도 좋았네요 

profile_image
방강희
2023-06-23
말도 잘통하고 귀여우세요

귀여우세요 말도 잘통하고 1시간 후딱 지나가버렸네요
다음엔 긴타임으로 보러가겠습니다 ! 

profile_image
도남수
2023-06-23
자주 방문 드리겠습니다

정말 관리받다 중간중간 놀랐습니다
정착할 곳을 찾고 있었는데 너무 만족했습니다
앞으로 자주 방문드리겠습니다 

profile_image
여소중
2023-06-25
완전 계탔네

확실히 이뻣습니다 이쁘다는 평가가
많이 나올법한 업체였고 , 몸매도
섹시하게 잘빠졌고 힐링마사지를
참잘하시더라구요 오늘 완전 계탔네요 

profile_image
fghfghty
2023-07-12
소중한 시간이였습니다

기분도 꿀꿀
피로도 쌓이고
엉망이였는데
힐링 지대로 잘받고 가네요
개운하게 다 툴툴털고 갑니다
너무 힐링되는 소중한 시간이였네요 

profile_image
전현우
2023-07-14
감동적입니다 ㅜㅜ

재방문 의사 있습니다
최대한 만족스러운 관리를 해주려는 노력이
너무 감동적이였네요

항상 올떄마다 만족해서 감사합니다 

profile_image
문진우
2023-07-24
당연히 햅격

최근에 다녔던 곳은 냄새도 났고 비위생적인 곳이라 좀 찝찝한 감이 있었는데 일단 1차 합격?
보게 된 쌤은 친구가 저번에 받았던 선생님이라고 하였다.
굉장히 좋았다던데 친구와 나는 취향이 겹쳐서 그런지 설레였다.
쌤이 들어왔는데 우와.. 진짜 이쁘시고 몸메도 좋으셨다.
SNS에서 볼 법한 처자.. 정말 흠잡을 곳 없는 미모..
관리(마사지)도 완벽에 가까웠다.
꿈같은 시간이 지나고 친구가 먼저 나와서 기다리고 있어서 같이 기분 좋게 나왔다. 

profile_image
구현정
2023-08-02
꼼꼼하게 케어 해주네요

보통 어리고 이쁘면 마사지를 못하고
마사지를 잘하면 나이 좀 있는 분이 오던데
여기는 어리고 이뻤고 원하는곳 말하면 꼼꼼하게
케어해주네요 

profile_image
심우진
2023-08-05
취향확실하네

외적인건 사람마다 취향이 달라 주관적이지만 두번다 20대인건 확실하네영
외국인들은 나이 가늠하기가 좀 힘들긴 한데 어린건 확실하다 이말씀 ~~ 

profile_image
우서호
2023-08-07
진짜 예술입니다 ㅋㅋ

영접하구왔습니다 후기가 워낙좋아서..
가ㅅ이 뜨거워지더라구요 후기를읽는데
그래서 바로 연락했는데 마침 아ㄷ리좋게
예약이 됐습니다 처음부터끝까지 후기랑 틀린게없네요 진짜 예술이였습니다
과장된게없었어요
70분 내내 관리 받는동안 저는 진짜 천국에 있구나라고 생각을했어요.. 팔에 뱀이삽니다 정말
ㄱㄹ만 좋은게 아니라 무슨 ㅇa도 천상계네요
그냥 긴말안하겠습니다 꼭 보십쇼.. 

profile_image
낙동오리
2023-08-10
만점짜리 !!아로마

너무 좋은 시간이었습니다~
몸도 마음도 힐링되고 괜히 만점짜리 리류가 많은데 아니였어요~
다음에 또 오고 싶은 곳입니다!! 

profile_image
진종주
2023-08-10
훌륭한 포인트

운동하다 몸이 뻐근해서 방문했습니다
시설 깔끔해서 너무 마음에 들더라구요 관리사분은 대화도 편하게 잘통하셨고 관리,퀄리티 훌륭한 샵입니다 재방문 의사 100%입니다!! 

profile_image
문종훈
2023-08-13
전주 출장와서 행복하네

관리사분 마인드도 좋으시고 마사지도 너무 잘 해주셨습니다
출장와서 기분이 뭔가 다운되어 있었는데
마사지 이용하고나서 아주 기분좋은 잠을 잘수있을거같아요
다음에 또 출장오면 이용하겠습니다
너무 잘 받았습니다 

profile_image
dffgfhjgtt
2023-08-15
예술이로다

강약조절은 물론이요 부위를 찾아가는건은 예술이로다~엌ㅋㅋㅋㅋ
여튼 그렇게 마사지를 받고나니....또 술생각이 나넼ㅋㅋ 

profile_image
러브콜
2023-08-18
특급 관리사

진짜 특급 대박 관리사입니다>ㅁ<
정말 관리 수준도 너무 잘하시고>ㅁ<
외적으로도 정말 점수100점입니다>ㅁ<
웃는 모습도 정말 너무 천사같으십니다>ㅁ<
아름다우시고 착하시고 친절하시고>ㅁ< 

profile_image
사스가가
2023-08-19
포인트 이런느낌이군용

추천드리고 싶게 만드는 곳입니다 꼼꼼하고 세심한 관리에 완전 만족스러웠습니다 

포인트 아로마 이런느낌이군요 최고입니다 

profile_image
드래간
2023-08-21
포인트 최고!!!!!

여기저기 다녀봐도 포인트가 최고네요!!!

다른가게 들려봐도 그저 그렇네요 역시 종착지는 포인트 같아요~

진짜 믿고 받습니다 받을때마다 힐링되고 기분도 좋아지네요

볼때마다 기분좋게 맞아 주시니 제가 더 좋네요!! 

profile_image
마성현
2023-08-26
시원시원 하십니다

가게 탑이라 후기가 그렇게 많지가 않았군요...

관리받는 동안 스타일이 시원시원 하십니다
친절하시구요 대화도 잘이끌어 가세요

오늘하루가 몸이 개운합니다 

profile_image
레피즈
2023-09-01
간만에 간질했어요 ㅎㅎ


간만에 녹는분을 만낫습니다.
정말 따뜻하다는 말밖에안나오네요
정말 제기준엔 어마어마하게 이쁘십니다.
오랫만에 그런분 뵙는것같습니다.
ㅋㅋㅋㅋㅋ간만에 가길잘했어요 

profile_image
박일종
2023-09-07
와 진짜 여긴 다르구나 ~~

관리사까지 친절 뭐 다 이런거죠??
관리사 이쁘기도 이쁜데 또 전문적으로
코스 진행해주는 모습이 와 진짜 여긴
다르구나 생각들던 업체였습니다 

profile_image
성시은
2023-09-09
장점이라면 마사지?ㅋㅋㅋㅋㅋ

오늘 온 관리사도 너무 괜찮았고
역시 포인트아로마에 장점중에
하나인 마사지 정말 잘했습니다
오늘도 잘 받았습니다 

profile_image
정경환
2023-12-01
찐만족해버렸네요

진짜 여기저기 많이 가봤지만
오늘이 최고였습니다
첫술에 배부를수 있겠냐 라는말이 있지만
첫이용에 찐만족 해버렸네요 ㅎㅎ
진짜 돈 아깝지않고 돈만 많다면
매일 가고 싶은마음입니다 

profile_image
우선
2023-12-01
엄청 기분좋게 잘받았습니다

마사지 너무너무 잘받았어요
관리사 님이 끝까지 신경 써 주시는게 느껴져서
엄청 기분좋게 잘 받았습니다~~~ 

profile_image
노유정
2023-12-02
여기로 가면 되겠네요

요즘에 몸쓰는 일을 할 일이 많아서
근육도 많이 뭉치고 피로감도 심했는데
여기 이용해서 관리사한테 마사지 받으니
몸이 한결 편안해진 기분입니다
마사지 실력이 정말 수준급이시던데
굳이 업체 찾지 않고 마사지 받고 싶을 땐
여기 가면 되겠네요ㅎ 

profile_image
홍미경
2023-12-03
너무좋은시간이였습니다

 관리 진짜 잘하시네요ㅎㅎ 꼼꼼하고 정성스럽게 잘해주시고 너무 좋은 시간이었습니다 또 받으러 올게요 

profile_image
변수원
2023-12-04
지명해서 또볼게요

이미 관리사 와꾸에서 만족은 시작됐다
뽀얗고 환하게 웃는 얼굴이 보기만해도
마음이 몽글몽글해지는 느낌이었고
성격이 워낙 좋아서 너무 즐거운 분위기에서
꼼꼼하게 마사지까지 잘 받고 마지막에
팁까지 야무지게 쥐여주고 보냈는데
벌써 아쉽네요 내일 당장 지명해서 또 볼게요 

profile_image
디마리아팬
2023-12-12
만족했습니다

본 관리사는 신기하게 그런게
하나도 없었네요 사이즈도
기본적으로 좋았고 마사지도
대충하는 그런게 아니라
정말 열심히 끝까지 다해주고
마인드도 너무 좋았고
정말 아쉬운 부분 없이
너무 만족했습니다 

profile_image
차주원
2023-12-13
말해서 머하겠누?

와~!! 진짜 여기 말해뭐해 입니다..!!
진짜 이런 곳이 있는지는 처음 알았습니다..
관리사 사이즈 진짜 난리나네요 너무 만족합니다
이 정도면 진짜 단골손님 많으실거 같습니다
저도 여기로 정했습니다 앞으로 단골
잘 부탁드릴게요 감사합니다 

profile_image
빠담빠담
2023-12-14
내일도 힐링해야지이이잉

나도 소개해달라고 하고 지인이랑
각방에서 받았거든 와 근데 나도 꽂힘
관리사 무슨 모델이냐 얼굴도 작고
진심 서양 모델 같더라ㅋㅋㅋ
와 처음부터 아주 감동을 주네ㅋㅋㅋ
내일도  힐링해야겠다ㅋㅋㅋㅋ 

profile_image
jovmsa
2023-12-16
만족감의 수준이 다르네

그동안 입은 내상까지 깔끔하게
치유가 되는 시간이었다~
진짜 관리사가 예쁘고 착하고 그러니까
만족감의 수준이 다른게 장난 아니네
너무 만족스러웠습니다 덕분에
제대로 힐링받고 자러갑니다^^ 

profile_image
지현종
2023-12-16
어찌나 기분이 좋던지

어제 여기랑 다른데 어디이용할까
하다가 거기서 내상입어서 오늘
여기 갔는대 여기는 다행히도
제대로 만족감 주는 업체네요ㅠㅠ
하아 젊은 관리사님이 부드러운
손길로 온 몸을 어루만져주는데
그게 어찌나 기분이 좋던지
내일 또 가서 연장할겁니다ㅎㅎ 

profile_image
문진우
2023-12-17
힐링만을 위한 코스

후기들이 너무 좋아보여서
불렀더니 와 이거 진짜 신세계 보여주네
사이즈 마인드 스킬 뭐 하나 다른 코스랑
비교자체가 안될정도로 좋고 앞으로도
종종 이거 이용해야되겠네요 이정도의
만족감을 느낄지 몰랐습니다 말그대로
힐링만을 위한 코스네요ㅋㅋㅋㅋ 

profile_image
프라이빗
2023-12-17
충성!

오늘 힐링 완전 대 성 공!!!!!!
20대초중반 관리사에 사이즈 좋고
마인드 오픈 마인드라서 답답하지 않고
나를 약간 윗 사람 모시듯이 모셔줘서
너무 기분도 좋았고 케어하는 실력이
의외로 너무 좋고 딥해서 너무 힐링이었다ㅠㅠ
내상 없이 힐링할 수 있어서 너무 좋았습니다 충성! 

profile_image
바라보다
2023-12-18
관리 가 일품이네요

관리 잘받고갑니다 시설이면시설 관리면관리 친절이면친절 모든걸 느끼고갑니다 선생님께 관리받았고 관리사님 오목조목하게 이쁘시구 관리또한 일품이시네요 ! 

profile_image
dsfertrerr
2023-12-24
시원시원하니까 짱이네

오늘 20대초반의 관리사가 왔는데
의외로 마인드가 시원시원해서
만족감 개크네ㅋㅋㅋ
답답하고 애매한거 딱 싫어하는데
어린애가 시원시원하니까 만족감이
2배이상으로 올라간거 같아여 

profile_image
변정화
2023-12-25
꼭한번 보시는걸 추천드릴게용

솔직히 여기까진 와꾸족들에게만 추천을 해야하는게 맞지만
관리또한 세손가락안에 들거라고 생각합니다
뭐 사람차이는 있을수 있지만 제 개인적인 생각으론
10명이면 9명은 만족하실수 있을꺼라고 생각합니다!!
안보신분은 꼭 한번 보시는걸 추천 드릴게요 :) 

profile_image
jcdvfo
2023-12-29
정답을 알려주자나~

와 진짜 받고나서 감동먹었습니다. ㄹㅇ만족도300%
그냥 속는셈치고 한번만 받아보세요. 제발 그냥 받아보세요
대충 검색해서 아무데나 가지말고, 핑크로 가세요
지금 제 후기글 보고있는 이유도 맨날 겪는 내상걱정 떄문이잖아요,,
제가 정답을 알려주는데 왜 자꾸 오답을 쓰시려 하십니까? 

profile_image
제은영
2024-01-03
정말 좋았습니다

진짜 20대를 원하는 곳을
찾으시는 회원분들은 여기가 답인것같아요
지금 3번정도불렀는데 항상 20대가왔고
오신분들 모두다 사이즈도 괜찮고
마인드까지 좋더라구요 근데 젊다고
마사지 못할줄 알았는데 그것도 아니고
진짜 엄청난 실력은 아니지만
성심성의껏 해주는게 정말 좋았습니다 

profile_image
마은혜
2024-01-06
야무진스킬 까알지~~

관리사가 힐링을 위해 갖춰야할
모든 걸 다 갖추고 있는 관리사네요
예쁜 얼굴에 날씬한 몸매 오픈 마인드
야무진 스킬까지 정말 부족했다고
느낀게 1도없는 관리사여서
오늘의 마사지타임은 완벽했습니다 

profile_image
손준혁
2024-01-07
세심하게 잘해주셨어요

만족스러웠습니다.
관리하시는분 말투도 상냥하시고 마사지도 세심하게 잘 해주셨어요.
꼭 다시 방문하겠습니다. 

profile_image
자일리톨
2024-01-14
감동이였습니다

얼마전 다녀와서 보고왔습니다
와꾸 괜찮고 무엇보다 관리시간내낸 웃으면서 마인드
너무 좋터군요!!! 감동이였습니다 

profile_image
유승현
2024-01-27
감사합니다 !!!

시간 꽉꽉!! 아주 대만족
60분코스면 60분해주는게 당연한건데
요즘 하도 장난질하는곳이 많아서 ㅠㅠ
시간 꽉꽉 채워주는것만으로도 감사하더라고요.. 

profile_image
모래
2024-01-30
최상위권인듯

여기저기 다녀봤는데 외모로 최상위권이 아닌가싶어요
재방의사 많이 있습니다 

업소댓글

댓글목록

혁신점님의 댓글

혁신점 작성일

고객님들의 성원에 감사드리며 언제나 최선을 다하는 포인트 아로마가 되겠습니다.

악동뚱이님의 댓글

악동뚱이 작성일

샵 첫 인상 인테리어 독특하고 깨끗해서 좋았습니다.
관리사님 서비스는 두 말 할것도 없고요 제 말도 잘 받아주고 애인한테 관리받는 느낌 이였습니다
자주 들리겠습니다.

전주인님의 댓글

전주인 작성일

단일 코스인게 조금 아쉬웠지만 편안한 분위기와 좋은 쌤께 잘 받았네요. 수위도 나쁘지 않았고요. 진로??? 이름이 특이해서 글 남겨드려요.

회원로그인

회원 로그인

  • 전체 : 131
  • 신규 : 21

퍼블릭테라피
제니아로마
미라클스웨디시
황금마사지
최저가2만원
최저가5만원
최저가8만원
최저가10만원
완산구
덕진구
익산
군산
건마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