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넬 아로마 [전주 신시가지]공육삼가: 전주건마,전주스웨디시,전주1인샵,전주마사지

전주 신시가지 [샤넬아로마] 센슈얼 감성마사지 1등 업소! 스웨디시 맛집임을 자부 할 수 있습니다. 힐링 받으러 오세요~♡ 고객 만족도 …

#한국관리사 #최저가 10

본문 바로가기

샤넬 아로마 [전주 신시가지]공육삼가: 전주건마,전주스웨디시,전주1인샵,전주마사지

전주 신시가지 [샤넬아로마] 센슈얼 감성마사지 1등 업소! 스웨디시 맛집임을 자부 할 수 있습니다. 힐링 받으러 오세요~♡ 고객 만족도 …

#한국관리사 #최저가 10

본문 바로가기

지역별업소

완산구·효자동
#한국관리사 #최저가 10
샤넬 아로마 [전주 신시가지]

전주 신시가지 [샤넬아로마] 센슈얼 감성마사지 1등 업소! 스웨디시 맛집임을 자부 할 수 있습니다. 힐링 받으러 오세요~♡ 고객 만족도 …
  • 샤넬 아로마 [전주 신시가지] 완산구·효자동
  • 연락처050-7463-8454
  • 위치전북특별자치도 전주시 완산구 효자동3가 1527-5
  • 최저가140,000
전화걸기 문자보내기

본문

전주 신시가지

샤넬 아로마 입니다. 

전주 에서

가장 HOT 한

아로마 & 스웨디시

샵 입니다

내상 제로! 재방률 200%

VIP 하드 케어로

고객님께 만족 드립니다.


063st.com 

전주 일번 마사지 커뮤니티

#신시가지마사지 #신시가지아로마추천

#전주신시건마 #전주아로마추천

#전주스웨디시 #효자동스웨디시

요금 및 코스
  • 1. VIP - 60 분 14 만원
  • 매니저 정보

    전원 20 한국인  관리사



  • 영업 시간

    낮 12 시 ~ 새벽 6 시

     OFF 휴무 OR 마감 입니다

  • 안내 사항

    최고급 20대 관리사 집합!


    궁금하신 사항 이나 

    예약 문의 등 전화 주시면 

    상세하게 설명 해 드리겠습니다. 

    사전예약 및 현금결제 시 

    적용 되는 공육삼가 할인 가격 입니다. 

  • 공지 사항

    공육삼가 회원이라고 꼭 말씀해주세요.


    *건전 샵. 수위, 컨셉, 복장 퇴폐 문의 사절.


    *예약 시간 초과 시 예약 자동 취소.


    *부재시 문자(희망예약시간+코스) 부탁 드립니다.


    *이용불가 : 과음, 발신자없음. 비매너. 퇴폐. 불법 등

업소위치 (반경 100m)

방문후기

profile_image
황영화
2022-07-02
오랫만에 샤넬 다녀왔어요 역시 클라스가 다르네요

추천해달라고 햇더니 


실장님이 지원쌤 추천해주시길래
 

바로 예약하고 방문했는데 어떤느낌으로 추천해주신건지 
 

단번에 알아차렸네요ㅋㅋ 느낌있습니다 여성스러운 외모에 
 

누가봐도 눈길을 끄는 이목구비였어요 ㅋㅋ 관리도 경력이 있어서 그런지
 

능수능란하게 잘 하시더라구요 목소리가 반전으로 귀여운편이였네요 
 

아직도 목소리가 귀에서 맴도는 목소리..? 암튼 좋았네요 ㅎ 

profile_image
장성호
2022-08-01
아따 샤넬 있네

효린관리사한테 마사지 바다 부렀는디

이쁘기도 이쁘지만 스킬도 지려부러

이것이 바로 샤넬 아로마  샤넬는 영원하다

피로를 책임지고 풀어주고 

힐링까지 완벽쓰

오늘 또가야것는디,...


profile_image
초당선생
2022-08-04
수준높은 관리

오늘 처음방문했어요~ 시설이랑 내부도 너무깔끔하구요 안내도 좋았습니다 미모랑 실력을 겸비하신분께 너무 편안히 잘받았습니다, 난생처음 받으러 온곳인데 묘하면서도 굉장히 평안하고 관리사분도 엄청 친절하시면서 나긋나긋하게 잘대응해주시고 좋았어요! 압도 적당하니 좋다 말씀드렸더니 쌤분들중에 압이제일 좋다고 하셨어요 이름을 못물어봤네요 ㅠㅠ 암튼 덕분에 오늘편안히 잠잘수있을것 같습니다! 

profile_image
방가람
2022-08-06
다솜관리사 후기

관리사보단 쌤이라고 하는게 낫겠죠??

발목안아펐어요? 하고싶었습니다... ㅋㅋㅋㅋㅋㅋ
하늘에서 떨어질때 ,,, 죄송합니다..

진짜 천사가 있다면 이런분이 아닐까 생각 이드네요 

천국을 맛보고온 기분이였습니다 

강추에요

profile_image
도윤영
2022-08-11
매력철철넘칩니다

그동안 태국 마사지 중국 마사지만 받다가 스웨디시 방문하려 했으나 리뷰가 없어서 내심 걱정 반 하면서 샤넬 아로마에 저나. 사장님이신지 직원분이신지 모르겠으나 친절하고 만족약속드린다고 자신있게 말씀하셔서 예약방문. 일단 요약하자면! 친절도: 상 대접받는 기분이 매우 좋았습니다 태국 중국 마사지랑 너무 다르고  정말 신세계 였어요! 가격대도 겐찮고 만족하다 갑니다~^^ 시간 나면 자주 갈듯 싶네요 가게 관리사님 할꺼없이 비주얼도 훌륭하고 이정도면 제대로인거 맞는거 같은데요? 

profile_image
학과장
2022-08-14
우리수지쌤 ~

부쩍 예약압박으로 예약이 힘들어진 수지쌤
어리고 귀엽고 이쁜데 마사지까지 잘해서 그런가
인기가 많아졌나봐요 그새ㅠ
아쉬우면서도 이런보석을 먼저 알아본거같아 뿌듯하달까 ㅎ
몸 상하지않게 일했으면 좋겠네요
우리 수지쌤얼굴 몸매 마사지 뭐하나 빠지는거 없이
삼박자 다 갖춘 우리 수지쌤 보고싶어서 후기 끄적끄적해봅니다.. 

profile_image
구병호
2022-08-18
깔끔하니 좋게

상큼발랄 느낌에 관리사~ㅎㅎ
한동안 자주다니던 샤넬를 간만에 방문 ~ ~
오랜낭에 듣는 실장님 목소리 ㅎㅎ여전히 친절하게 대해 주십니다.
오늘도 추천해주신 관리사로 예약하고 고고씽~
안내받고 올라가서 서희씨 스캔해봤습니다
실장이 소개해주신 그대로입니다.
대박 !!!!
이왕받는거 조금이라도 숙련되고 잘하는사람한테 받고 싶었는데
서희언니 마사지 실력은 제가 느끼기에 평타이상으로 느껴지네요
스웨디시는 끝장입니다
부드럽게 풀어주는 스웨디시마사지 최고에요 ㅎㅎ
압이 강하게 들어오지않으니 몸도 좀 더 자연스럽고 편안하게 맡기게 되더군요
통통튀는 말투로 기분좋게 잘맞춰주고 어색하지않게
적당히 말도 잘 걸어주고 만족스러웠습니다!!!
적당히 미끌거리며...하... 말로 표현할수 없습니다.
어느덧 60분이 끝나버렸네요 ㅠㅠ
알찬 60분 보내고 부족함없이 간만에 제대로 마사지 받은느낌들었습니다. 

profile_image
타카
2022-08-22
낫배드!!

주말도 반납하고 야근에 특근까지 몸도 너무힘들고 해서

몸좀 풀고 왔습니다

다녀온곳은 아중리에있는 샤넬 아로마 입니다

들어가는 순간 입구쪽에 좁은거 같아 시설이 별로일꺼 같은 느낌이였는데

들어가서 자세히보니 나쁘지 않았구요

룸내 시설도 깔끔하게 잘정돈되어 있었네요

간단하게 씻고 조금 기다리니 관리사님이 오시는데 일단 마사지는

별로 일꺼 같은느낌이 조금 들었는데 시간이 조금 지나자

분위기도 잘 이끌어주고해서 편안하게 잘받았습니다

좀 예쁜거같기도 하구요 어두워서 그른가 ㅋㅋㅋㅋ

총평을 하자면 시설중 가성비중상 만족도상 정도 되겠습니다

개인적인 기준이니 나머진 직접 검증해보시길~

profile_image
소선서
2022-08-26
리아 그대뿐

오~~리아 나에게 죄가있다면

그대를 너무나 많이 사랑한 죄요

사랑 그것은 무엇인가를 터특했을뿐..죄라면 사랑뿐이오

리아낭자 소인에게 사랑을 알려주셨을뿐 모든것은 소인의 잘못이오

나는 곧 그대를 보러갈것이오 기다리시오

꽃잎이 그대라면 난 그대를 비추는 햇볕이 될것이오

profile_image
백골부대
2022-09-01
자주 나오셨으면 하는 ,,,

매번갈때마다 느끼지만 다른 쌤도 보고 싶은데
개미지옥 같은 빨려 들어가는 느낌이 ㅠ
계속 리아쌤 한테만 관리 받게 되네요
너무 감사했습니다 ㅠ
너무 도깨비 같은분이라 언제 출근 하는지도 모르겠고
가끔 계시는지 여쭤보고 예약을 잡네요 ㅠ
자주좀 출근 했으면 좋겠네여 ! 

profile_image
손영환
2022-09-05
샤넬는 사랑입니다

예약 압박이 너무 심해서 예약하는데 힘들긴 하죠

하지만 보시면 아 왜 예약 압박 심한지 느껴지더라구요

항상 열심히 하시구 진짜 소통을 너무 잘하시니까

그냥 하루에 피로가 진짜로 풀리는 기분

돈내고 스트레스만 받고 오는날도 있는데

절대 그런 기분을 느껴본적이 없어요 진짜 사랑입니다

profile_image
공구리
2022-09-14
나를 알아주는 마사지~ㅋㅋㅋㅋㅋㅋ

온몸을 뒤척이다 퍼득 달려볼까하고 사이트 들여다봅니다!ㅋ
여기저기 둘러보던중 샤넬에 한때 저의 즐거움의 책임져줬던
효린 쌤 눈에 들어와 연락 해봅니다! 가능하다하여 예약 잡고
시간 맞춰 도착해 방 배정받고 들어갑니다
예전에 몆번 봤었는데 거의 두달만에 가서 기억못할줄알았는데
기억 하시요ㅋㅋ왜케 오랜만의 왔냐며 한마디함ㅋ
주어진 시간 얼마없기에
후다닥 깻긋하게 씻고나와 베드에 눕숩니다!
마사지 들어옵니다!~
온몸 구석구석 온바디를 야무지게 눌러주고 만져주네요
정신없이 마사지받다보니 시간이 금방가버리네요 

오랜만에 화악 피로 풀고 갑니다~

profile_image
123ooo
2022-09-18
모든게 끝내주고

샤넬 아로마 리아쌤한테 아주 잘 받았습니다

스웨디시 쪽 일을 많이 해보셧는지

감성적으로 마사지해주시는게 아주좋앗습니다

제가 많이 가던곳이라 정도 많이잇는데

여기는 왓을때마다 항상 잘받고 가는거같아요

꼭 한번 가보시길 강추드립니다. 

profile_image
길동현
2022-09-23
ㄹㅈㄷ

딱 한글자로 정리됨.....





ㄹ ㅈ ㄷ 

profile_image
정병호
2022-09-28
극슬림원츄!!

이용한지 꽤 됐네요ㅎㅎ
실장님이 제가 좋아하는 스타일을 알아주시고
추천해주셔서 관리쌤 봤어요
실장님 감사합니다ㅠ
쌤보러 자주 갈게요ㅎㅎ
극슬림 너무 좋아요ㅠ
관리도 열심히 해주고 대화도 잘통하구 너무 좋았습니다! 

profile_image
홍미경
2022-10-03
더자주 방문하게 될꺼같아요

세부에서 마사지를 받은 이후로 국내에선 처음이었습니다. 

사장님께서 친절히 코스에 대해 설명해주시고, 

어느 부위를 중점적으로 받고싶은지 물어봐주시고 직원에게 말씀해주셔서 

만족스럽게 마사지 받을 수 있었습니다. 

저 같은 경우 아로마 마사지 선택했는데 마사지 받기 전에 

아로마 향을 선택할 수 있도록 해주셔서 좋아하는 향으로 마사지 받을 수 있었습니다. 

마사지를 받고 난 후에는 시원한 생수와 초콜릿을 주셔서 더욱 만족스러웠습니다. 

집 근처에 이런 마사지샵을 알게되어 앞으로 자주 방문할 것 같습니다. 

profile_image
오늘진짜
2022-10-09
좋아요

좋아요 

profile_image
꿍꿍타리
2022-10-15
확실히 샤넬 있고만

여윽시 샤넬 확실하네요 

마사지 스킬 장난없고

또 외적으로도

세심하게 잘 챙겨주셨어요 감사합니다 ㅎㅎ 

압도 좋고 부드럽게 잘해주셨습니다 다음에 또올게요. 

그분이누구신진 모르겠으나.. 

다음에 또 찾아뵙고싶네요 

꼭 또 오겠습니다 !!

profile_image
제이오다노
2022-10-20
확실히 샤넬있는곳

여기 끝판입니다 

완전 어려 보이는 힐러님 최고입니다 

스웨디시 완벽합니다 ㅎㅎㅎ 

처음 느껴보는 느낌ㅋㅋ 

움찔움찔 시간가는줄 몰랐네요 ㅎㅎㅎㅎ 

처음부터 마무리까지 완벽 중독된것 같은데 

큰일이네요 ㅠ 

profile_image
주혜림
2022-10-25
확실히 명품은 명품이야~! 샤넬

혹시라도 별로인 관리사가 들어오지않을까 엄청 걱정했는데
걱정과달리 엄청 괜찮으신 관리사분이 오셨어요
아담에 마르고 귀여운 스타일이셨는데 말도 잘하시고 재치도 있으시구
마사지도 엄청 시원하게 잘해주시는데 미치게 좋더라구용
한시간이라는 시간이 너무 빨리지나가서 다음에 올때는
좀더 긴시간으로 받고싶네요 ,,, 

profile_image
천영수
2022-10-27
고급진 마사지 인정

마사지와 마인드 두가지다 만족스러운 마사지였네요
친절하게 안내해주시고 관리쌤은 완전 귀염이라 매력이 통통튀었습니다
마사지도 잘받고 힐링도 잘하고 왔네요
당분간은 여기로 출첵해야겠어요 ㅎ 

profile_image
가디스
2022-10-31
샤넬 ~주가는 더올라간다
주말에는 원래등산을 다니곤하는데 등산을하고나니
움츠려있던 근육들이 놀래서인지 몰라도 마사지를
받아야하는 뉘양스가...주로 타이를 자주다녔는데
쉬는날인지라 다른곳 찾던중 스웨디시 간만에방문

똑똑하면서들어오시는데 뽀야신분께서 맞아주시네요

외적인부분은 누가봐도 좋은듯 여리여리하시고 귀욤가득^^

압이 많이아닌 적당적당 이분은 경력이 거짓이 아니네요 진짜루 찐입니다
이만큼 하는 곳은 거의 드문편이죠.
상냥함과 친절함이 ㅁ메 밴듯 연장하고 싶었지만 예약때문에 연장이
피곤했던게 개운해져서 나왔습니다 감성충만듬북.
profile_image
전세원
2022-11-05
이름만들어도 명품샵 샤넬

새로오신 쌤 있다해서 전화 해봤는데 예약이 벌써 다차고

막탐 한개 남았다고 해서 부랴부랴 예약 잡고 댕겨 왔습니다

세상에나 나이가 깡패에 볼륨감 장난 아니네여

아주 늦게 까지는 일 안하신다고 하니 초저녁~저녁 예약 빡셀듯

싶습니다 간만에 한동안 만날만한 쌤 오셔서 좋네요 ㅎ 

profile_image
하나부터
2022-11-07
명품명품 하는 이유가 다있어요 샤넬이 그래

집근처라 종종가는 곳 입니다 

가격도 이정도면 다른곳 보다 저렴하고
가격대비 참 괜찮은 곳임은 틀림 없습니다 

갈때마다 힐링 제대로 하고온
기분입니다 일하다 스트레스 받을일 많은데 

여기 오면 싹다 내려놓고 가는것 같아 좋습니다. 

수고하세요 

profile_image
우한나
2022-11-08
웅장하다

일 끝나고 집에 들어가기전에 마사지 받고 가려고 들렸어요
너무 피곤했는데 진짜 피곤이 싹 풀리는게 너무 좋네요
오늘 꿀잡 잘것 같아요 

profile_image
정재혁
2022-11-17
너무 빛나는 샤넬

이쁜얼굴 몸매 ^^ 빼는거 없는 마인드 ㅎㅎ
90분이었지만 최근들어 받아본곳중
최고에 시간이었습니다
문자로 하는 감사 인사보다 후기남겨드리는게
더 좋은것 같아서 후기로 감사하단말
전해드리고 갑니다 

profile_image
정병호
2022-11-23
둥둥 탁 샤넬~

어렸을때 한참 다니다가 지겨워서

그만 다녔는데 간만에 감

원래 지겨웠던것도 오랜만에 하면 너무 좋더라

생각도 없고 기대 없이 받아서 그런가 스웨디시 다시 입문 해야겠네요

일단 앞으로는 여기보고 ㅋㅋㅋ다른곳도 돌아볼 생각입니다~ 

profile_image
새로운22년
2022-11-24
명품 마사지 최고지 샤넬은

처음보는 광경이여서 너무 놀랬습니다ㅋㅋ
그리고 어쩜 이렇게 또... 굿
스웨디시가.. 미쳤네요. 매순간마다 시원~ 

기분이 업업! 됩니다. 

profile_image
노영하
2022-11-25
명풍마사지 진수!!!!샤넬

제가 받았던 마사지중에는 최고였습니다 

관리를 기본적으로 잘하시는 샵인것 같아요 

스웨디시가 다 똑같은 스웨디시가 

아님을 오늘 다시 한번 느끼는 시간이였습니다 

잘받고 갑니다 

profile_image
권민희
2022-11-27
명품은 명품 아입니까

코스별로 다 한번씩 해봤는데 

확실히차이 있네요.
상상이상 이쁘고
마인드 까지 최고였어요
기억나는 분이 진짜 이뻐요 몸매도 좋고
성격 활발하고 같이만 있어도 힐링되는 친구였어요 

profile_image
임새미
2022-11-28
다음에도 방문에정

오늘 처음 왔는데 정말 좋았습니다 

보통은 한번받구 안오고싶은데 

관리를 잘해주셔서 

다음에도 방문할려구요 

마지막에 우유주시고 감사합니다 

profile_image
진용태
2022-11-30
자연스러운 관리

이런저런 대화나누다가 자연스럽게 관리 들어갔는데
감자기 온몸에 전기가 느껴지고 부르르 떨리는게 환상이네요
깨고싶지 않은 시간이었어요 

profile_image
밥잘먹는남자
2022-12-04
조만간 샤넬 재방 예정

실장님이 적극 추천하길래 보길 잘했네여
스트레스 피곤 잘 풀고 관리 잘받고 갑니다
조만간 다시 오겠습니다. 

profile_image
카보라노
2022-12-05
뾰로롱~~~ 기쁨

어제 예약 잡다가 꽉차서 오늘 간신이 예약잡고 영접했습니다

일단목소리에 취함 뾰로롱~ 단아하고 층순한 넘좋은 관리사분들어오셔서 기쁨^^

근육이 돌덩이처럼 뭉쳐있었는데 마사지 솜씨가 프로네요

부드러우면서도 딱딱 플어주니 상쾌하기까지 스웨디시를 제대로 보여주셨음ㅋ 

profile_image
적색별
2022-12-06
몸둘 바를 모르겠네요

그리고 처음부터 끝날때까지 진짜 몸둘바를 모르게 하는 실력이에요
나오면서 저절로 아~ 실장님 잘받았습니다 굿굿 하면서 나왔어요
저는 앞으로 거짓말안하고 쌤 지명으로 갑니다.
못믿으시겠다면 한번 가서 받아보세요 ^^ 

profile_image
zzzizzzii
2022-12-10
후끈후끈
베이글슬래머 관리사님 이름을못여쭤봐서 너무아쉽네요
사이즈진짜 굉장히좋습니다 마인드도 극강이셨고
마사지는 정말 화끈했네요 ㅎㅎ
profile_image
니미뽕
2022-12-11
명품 관리 끝판왕

ㅁㅁ는 날씬하고 얼굴 이쁘시고
성격 활발하시고 굿이네요
피곤하던몸이 사르륵녹아내립니다
쉬는전날은 꼭 관리받아야
일주일을 버티는것같네요
다음에또올께요 

profile_image
송민철
2022-12-12
번창 하세요

마사지를 참 자주 하는 편인데, 이런거 잘 안쓰는데.. 감동에 힐링까지 받고 왔네요 신시가지 여러군데 가봤지만 매번 너무 친절하시고 세심하게 챙겨주신 카운터에 계신분 항상 감사드려요 방으로 안내받고 가면서 느끼는거지만 기분좋게 마사지 준비하고 관리사분들 너무 상냥하고 마사지도 너무 잘하시네요 간만에 너무 기분좋게 제대로 된 샵에 다녀왔네요 항상 번창하시고 ! 또 뵐게요-!!!^^ 

profile_image
고자이탁
2022-12-16
샤넬 놓치지 않을꺼에요

시설이 정말 압도적으로 맘에듭니다 개인적으로는제일 좋습니다^^ 

모든것들이 새거라서 이용할맛이나는 시설수준이고요. 

약간의 스웨디시와 타이를 섞어놓은듯한 마사지를 받아서 

몸과 마음 그리고 영혼까지힐링되는기분이였어요 

아주 푹 잤습니다 감사합니다^^ 

profile_image
차주원
2022-12-18
기대이상 샤넬

얼굴파 형님들은 좋아하실거라고 추천 하시길래 다녀왔는데 기대이상이라 놀랬네요 많이 이쁘십니다ㅎ

마인드도 처음이라고 하기엔 너무 좋고 제 스타일에 잘 따라 와주셔서 아주 기분좋게 받다 왔네요

손도 부드러우시고 라인도 아주 좋으셨습니다 다음에 또 뵈기로 약속하고 나왔는데

그 약속 꼭 지키로 가겠습니다 

profile_image
모지민
2022-12-22
와 지루할 틈이 업서요

관리사 마자시 내부시설 굿이네요
70분동안 지루할틈이없을정도였습니다
웃을일이별로없었는데 여기서 웃음을 계속
짓게되네요
꼭 재방하겠습니다 

profile_image
블루문
2022-12-24
아주아주 샤넬은 베리굿

키는 대략 162~3으로 추정
ㅁa 극s림 40키로초반대예상
ㄴㅇ 22?23살 추정
ㄱㄹㅅㅌㅇ 일단 

부드럽게 구석구석 풀어주신 후에

 ㅁㅎ함 선사.. 그 ㅁㅎ함은 아주 베리굿 

이건 받아봐야지 암..
응대 잘하고 말에쁘게 하심^^

 ㄴㅅ은 절대없는분이네요~ 

profile_image
안그지
2022-12-29
재방 100프로

이쁘신데 엄청 상냥하게 인사해주셔서 약간 설렘
관리받으면서 이런저런 얘기하니 일 시작하신지 얼마안되셨고
일 엄청 열심히 해주시는데 왠만한건 다 해주셔서 너무 만족함
재방의사 100프로 있음! 

profile_image
지정수
2022-12-31
명품 스웨디시 샤넬 아로마

간단히 인사하는데 너무 아름다우셨습니다. 얼굴은 순수하게 생겼고 ㅁㅁ는 날씬하네요.
뒷판부터 마사지 하는데 남자를 잘아시는지 기분좋게 하네요. 처음방문했지만 다른데보다는 좋으네요 여러쌤 있는거 깉은데 다음에는 다른쌤도 보고싶네요. 

profile_image
주홍선
2023-01-01
가슴이 콩당콩당

여기 건마 컨셉 완전 쵝오네요 받는내내 콩당콩당 가슴이 벌렁벌렁한 느낌이였습니다. 마사지 굿입니다 쿨 짱이네요 

profile_image
화성로맨스
2023-01-02
샤넬 이번엔 너야

얼마전 방문하여 글 남깁니다
거의 잠들다시피 노곤노곤하게 잘 받았습니다.
전체적으로 만족스러웠습니다. 

profile_image
fdgtyrtt
2023-01-07
인기많은 이유!!!

마사지가 정말 부드러워서 힐링 받았습니다
기대 이상으로 높은 관리였네요
1시간이 정말 빠르게 지나갔어요
왜 인기가 많은지 알 수 있었습니다
또 재방하겠습니다 

profile_image
조호민
2023-01-08
집근처라 또 방문예정 ~~


첫방문이라 실장님께 이것저것 물어봤는데

너무 친절하게 설명해주셔서 감사했습니다

마사지 생각보다 너무 꼼꼼하게 잘했어요

림프관리는 처음받아봤는데 짜릿한게 저한테 잘맞는 마사지느낌?

마사지 중간중간 어떤지도 물어봐주시고 친절하셔서

기분좋게 마사지받고 힐링하고 왔습니다 ㅎ ㅎ

집근처라서 자주 이용할 예정입니다~ 

profile_image
수병
2023-01-12
찜꽁 내꺼

아가씨상태도좋고 마인드도좋구^^
일단20대라고하셨는데 가끔씩20대라해놓고
30대보내는곳도많은데
여기샵은 20대 미모 관리사분이 오셨네요
저한테온아가씨는23살이구 

너무 좋네요 ..최고였습니다 ㅎㅎ

profile_image
비자르
2023-01-13
말이 필요 업센요

간만에 와서 보니 분위기가 많이 바뀌었어요
전 관리 잘하시는분으로 예약했는데
실장님께서 적극적으로 추천을 해주시네요
추천 하는데는 이유가 있었네요
관리가 최고입니다 말이 필요 없네요 

profile_image
하남MAX000
2023-01-16
샤넬 항상 최고

요즘 이용하는곳인데 항상 너무 만족하고있습니다
뉴페이스분들도 외모진짜 따지고 뽑으시는지 

최고입니다 항상

profile_image
맹성훈
2023-01-17
끄적여 봅니다

마사지 받으러 가는거긴 하지만 나만의 힐링센터느낌
말도 마음 편안하게 해주고 문질이 아닌 진짜 마사지를 받으니 항상 만족일수밖에 없겠지요
그리고 처음부터 지금까지 봐오면서 항상 한결같은 모습에 마음이 편해집니다
앞으로도 쭉 볼 예정이고 오래 보면 좋겠네요
제가 더 많이 가고 싶지만 주머니 사정이 그렇게 좋지는 않은 상황이라 보고 많이 가시라고 후기 몇글자 끄적여봅니다 

profile_image
겐조고노
2023-01-18
빛 그저 빛

개지루한 평일에 한줄기 빛같은 ㅋ 

profile_image
위근영
2023-01-19
점심 이제 걸른다

정말 까아암짝 놀랐습니다 지금껏 받은 스웨디시를 다시 돌아봐도 이번에 받은 마사지가 최고였네요
아직도 어안이 벙벙합니다 점심포기하고 다녀왔던건데 백번잘생각했다고 생각이들어요ㅠㅠ
이제 점심은 거르는걸로 하고  보러갈거같습니다ㅋㅋㅋ 

profile_image
손영환
2023-01-21
명절 지나고 또 뵈요 ㅎㅎ

이맛에 여기 실장님께 자주 이용합니다ㅎㅎ
여친보다 좋네요
외모 몸매 뭐하나 빠지는거 없이
최고로만 보내주시는거 항상 감사히
생각합니다 ^^
오늘도 너무 잘받았고 명절지나고 뵙겠습니다
성업하십시요~~ 

profile_image
공보민
2023-01-23
명절 날 아주 개운 합니다

진짜 추천 해주고 인기 많은 이유가 있네요
엄청 밝은 기운을 가지신 분이셨고
미인에
성격도 좋고
무엇보다 실력이 정말 좋네요
온몸이 개운하고 즐겁게 받고 왔습니다
덕분에 안좋았던 기분이
싹 날라 갔습니다. 

profile_image
짝뀌
2023-01-24
담번에 뵙겠습니다

아로마 제대로 하네요~ 수고하시고 다음에 또 방문하겠습니다^^ 

profile_image
데스매치
2023-01-27
가벼운 마음으로 힐링

사실 집근처라 가벼운 마음으로 예약하고 다녀왔습니다 

너무 좋더라고요 관리사님들도 너무 예쁘시고 실장님께서 

90분 코스를 추천해주셔서 받아봤는데 90분받길 잘한것 같습니다 

황홀한 마사지네요 또 방문 드릴께요~~ 

profile_image
정병호
2023-01-30
샤넬은 샤넬이지

집에서도 가깝고 겸사겸사 찾아갔는데 입구부터 웃으면서 맞아주시는 실장님들이 계셨어요
날씨가 많이 추웠는데 엄청 따듯한 관리실까지 그러고 마인드가 끝장나는 매니저님까지
받으면서 얼마나 참았던지 온돈이에 근육이 뭉치는 느낌이었어요

또 평일에 빡시게 일하고 주말에 한번더 찾아가야겠어요
다른분들께도 추천드립니다 마인드 끝입니다 

profile_image
변대수
2023-01-31
재밌게 잘받았습니다

관리사분 손은 약손이신가봐요ㅋㅋ
마사지 받고 많이 상쾌해졌네요 ㅋㅋ
관리사분 너무 마음에 들었어요
마사지도 잘해주시고 한 미모 하시더라구요
미소 지어주면서 말도 한번씩 걸어주시고ㅋㅋ
재밌게 시원하게 잘 받았습니다 

profile_image
우미린
2023-02-03
무난무난 추천

스웨 초보분들이나 그냥 편하게 달리는거 좋아하는분 이런분한테 딱이네요
지금 3번쨰인데 다 맘에들었네요 머 원하는거

 다되는분도있고 안되는분도있고 이런게 딱 명확해서 괜찮은듯요
무난무난하게 추천 . 

profile_image
alsk
2023-02-04
응대가 좋았네요

너무 좋았습니다 한번쯤은 꼭 받을만한거 같아요
그냥 되게 열심히 해주는 매니저 응대가 좋았고
가격도 괜찮은거 같아서 만족했습니다 

profile_image
수원맥심
2023-02-07
이정도면 피로 확

스웨디시에 빠져버렸어요
이정도면 가성비 굿굿이예여
피로확풀리거든여 

profile_image
리뷰어
2023-02-09
샤넬 밝고 좋네요

오늘 새로운 nf관리사 왔다고 문자오더라구요 


궁금해서 보고 바로 예약

20대초반에 관리도 잘하고 마인드도 좋고 대화 엄청 많이했어요 ㅋㅋ 


성격이 진짜 밝고 좋네요 귀여워요 ! 

profile_image
여보동동
2023-02-10
장난없네

마네킹 그 자체 입니다... 얼귤 멈매 빠질 것이 없습ㄴㅣ다 ㅋㅋ
게다가 냐이도 절ㅁ으시구~ 진짜 딱 보면 오우~ 사쥬는 진짜 원탑이다 생각 드실겁니다!!!
그리구 마사지는 압이 조금 들어간 시원하게 해주시는 느낌입니다
당연히 스웨디시 특유의 갬성은 말할 것두 없구요^^
시간도 꽉꽉 채워서 정성스레 해주십니다~
에쁘다고 대충하거나 그런거 전혀 없어요 믿고 받아보시기 추천드려요 

profile_image
디마리아팬
2023-02-11
이만한곳이 없는거 같아요 ㅎㅎ

집이 근처인데 요새 야간업무가 많아서 몸이 무겁고 어깨도아파서 마사지받으러 아침에 예약후방문해봤어요.
관리하시는분 예쁘시고 사근사근 아프지않냐고 중간에 잘 물어보면서 어깨시원하게 풀어주셨네요.
처음이지만 이만한곳 없을것같네요.최고~~!!! 

profile_image
라오카니
2023-02-11
예쁘구 즐거웠습니다

진짜 예쁘구 몸매라인 쩌는 분이 오셔서
순간 얼음됐습니다 ㅋㅋㅋ 근데 성격이
엄청 다정하고 착하셔서 금방 분위기가
좋아져서 즐거운 분위기에서 받았습니다 ㅎ 

profile_image
ghdfgfhggg
2023-02-13
와우~~~

업계 완전 nf라해서 기대반 걱정반 하며 샤워후 기다렸는데
wow....이건머...걱정 할 필요 없이 굉장한 분이십니다
에뿐얼ㄹㄹ굴과 ㅅ림한 멈매...미쳤습니다
약간 비제이 쏘대장과 흡사하다 생각이 들었습니다
너무 화려하고 너무 좋았습니다

profile_image
엄민환
2023-02-14
눈호강 몸호강 ㅋㅋㅋㅋ

와진짜제대로 눈호강하고 몸호강했네요ㅋㅋㅋ
몸호강하자고 부른마사지인데 눈호강까지하고 

마사지도시원하게잘하시는데 바디라인,미모에 눈호강도하고갑니다~ㅎㅎㅎ
딱 보자마자 넋놓고 쳐다봤네요ㅎ
간만에 제대로된곳찾은거같네요 

profile_image
파티팩
2023-02-15
당분간 샤넬만 ㅋㅋ

마사지도 야릇하게 해주시는데 부끄럽더라구요 ㅎㅎ
몸매도 슬림하고 친절하고 착하네여..
여태내상 많이 당해서 스트레스 받은적도많앗거든요 앞으로 당분간 여기만
이용해야겠어요 ㅎㅎ실장님 또연락드릴께여~ 

profile_image
방당이
2023-02-16
찐추천 맛집

후기 쓰는거 귀찮아하고 그러는데...
제가직접 로그인해서 쓰고갈정도입니다 ^^
정말 찐으로 추천하는곳입니다....!! 

profile_image
그랜드
2023-02-17
중독될드읏!

이쁘장한데 착한 성격이라 이것 저것
잘 들어주고 잘 받아주셨어요^^
이러다 중독될 것 같네요! 

profile_image
ultfgg
2023-02-21
아깝지 않은 관리

성격 완전 좋으시고 밝아서 그런지 마인드도
긍정적이시네요 관리 받는 내내 너무 만족 스러운
관리 였습니다 돈 아깝지 않은 관리였습니다 

profile_image
꿀녀실장
2023-02-22
안성맞춤

시설 친철함 분위기가 진짜 안성만춤입니다
관리는 뭐 말할것도없고
실장님의 친절함에 또한번 반하고가요
소개많이해서 또 찾아오겠습니다 

profile_image
와따
2023-02-23
샤넬아로마 최고


마사지 해주시는 관리쌤도 이쁘셨어요

20대에 너무 마르지도 뚱뚱하지지도 았고

마사지도 잘 해주셨습니다

추천드립니다 사장님 번창하세요 

profile_image
기수민
2023-02-24
너무 즐거운 시간 보냈습니다

아담하고 작은 체구에 기여운 쌤
그런데 또 그렇지않은 바뒤라인이 너무 에쁩니다ㅎ
깨발랄한 성격도 너무 맘에 쏘옥 들었네요^^
에쁜 얼ㄹ굴에 털털하고 다 가진 쌤..ㅎㅎ
관리도 꽤나 잘하고 제 기준 너무 즐거운 시간 보냈습니다~ 

profile_image
한재연
2023-02-25
다음에도 한번더???ㅋㅋ

친구놈에게 너무고맙고 걱정이 다 사라졌습니다 ㅋㅋㅋ 말한대로 이쁘고 ㅁㅁ도 좋으시고 이쁘장하게 생기셨어요
업계nf시라는데 다른업계nf들은 관리를 정말 초짜티나게 하지만
관리도 제가 불편한곳을 어떻게 정말 잘 아시고 제가좋아하는느낌으로 해주셔서 너무 만족스럽게 잘받고갔네요
다음에도 한번 더 쌤으로 재방해볼려고 합니다 좋은분 추천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profile_image
장주형
2023-02-27
무조껀 재방

대박 너무 좋아 진짜 최고
이렇게 시원할수있다는게
너무 신기할 따름입니다
미치게 좋네요 무조건 재방문 

profile_image
sksuwydifkc
2023-03-02
내맘 알아줄까???ㅋㅋ

드디어 이틀 쉬고 나오셨네요
너무 기다렸는데 드디어 나오시다니 ㅠㅠ
진짜 이 분 말곤 절대 받아본적 없는데
역시는 역시네요 샘만 기다리는
내마음을 알아줄까 싶기도 하곸ㅋㅋ,, 

profile_image
변광현
2023-03-03
음음 최고인듯

여기 관리사분들 실력은 교육이 잘 되어있어서 그런지
다들 잘하셔서 그 부분은 패스할게요~
얘기도 잘 들어주시고 살짝 쾌활하시네요~
가게 시설도 전체적으로 좋습니다. 규모가 꽤 크더라구요~
관리사분들도 엄청 많아보이던데 친구놈들 데꼬 함 또 가야겠어요^^ 

profile_image
자리혀진이
2023-03-06
만족 대만족!!!!

검색해서 방문했는데 사진보다 실물이 더 고급지고 청결했네요 ㅋㅋㅋ 

제가 첫손님인줄알앗는데 청결하게 매관리전 

청소하신다고 위생에 일단 만족하고 마사지실력에 만족하고 

일단 사장님 마인드에 대만족하고 갑니다 자주 뵐거같네요 

profile_image
니미뽕
2023-03-07
저도 두타임 예약 하고싶어요 ...

한 사람이 2타임 이상 끊는 경우가 좀 있다고 하더라구요..ㅋ
관리를 받아보니 2타임 이상 끊는 것 도 이해가 갑니다^^
반신반의 하면서 얼마나 대단하길래 하고 생각했던 저를 작게 만들었습니다
저도 다시 방문할때는 관리사님 2타임정도는 끊으려고 합니다 

profile_image
윤광수
2023-03-09
손길이 은근 중독이야

이래서 맛사지를 받나봅니다
몇번안받아봤는데 은근 중독성있네요
관리사 손길 예술이네요
자꾸자꾸 생각나고 너무 부드럽고 좋았어요
진짜 끝내줍니다...... 

profile_image
옥수당
2023-03-12
마인드 좋네요

마인드도 너무 좋았습니다 강추 드립니다 

profile_image
핵프리마
2023-03-14
받고왔는데 또 가고싶네

마사지스ㅋ 진짜 쩝니다
참느라 진땀 ㅎㅎ
승격도 밝고 레알 스타일 완죤ㄷㅂ좋네요
행복한 마사지/스웨디시 잘받았습니다
 보고왔는데 또보고싶어요ㅋㅋㅋ 

profile_image
한영화
2023-03-16
기분이 최고 더라구요

여기는 좀다를까하고 리뷰를 보니
왠지 괜찮아 보여서 예약하고 방문하였는대
와....친철하고 삭삭하니 받는 내내 기분이 최고더라고요...이런걸 원했던거죠ㅎㅎㅎㅎㅎ
정말 잘받았어요 추천합니다!!!!! 

profile_image
장공올
2023-03-18
기분좋은 스웨디시

이쁘장하게 생겨서 뭔가 저를 위해서
집중하고있는 그 모습이 보기좋아서
등판스웨디시 받을때도 저도모르게 계속 뒤돌아봤던것같아요 ㅋㅋㅋ
그랬더니 막 장난치고
되게 분위기좋게 스웨디시받을수있었던것같아요 

profile_image
유머로스
2023-03-19
꼭 가보세요 ㅈㄹ

관리사분이 20대라 그런지 마사지 압도 좋고 시원시원 하네요
얼굴도 나쁘지 않은데 몸매까지 좋으시네요
처음 이용하는 곳인데 내상없 받아서 기분 좋네요ㅎㅎ
앞으로 생각날때 연락드리겠습니다 

profile_image
나이스립
2023-03-20
내취향 이였어엉

오늘오신분 대박이네
이렇게 만족하긴 첨이네요
오늘오신 관리사분 보고 첫눈에 반해버렸습니다.
너무 이쁘게 생기시고 눈 큰거 좋아하는데 눈도 크시고 아주 제취향이셨어요
그런분이 오일발라서 온몸을 마사지 해주시는데 그냥 빠져 버렸네요
진짜 대대대대만족이였습니다 

profile_image
니미뽕
2023-03-23
오늘도 건승~

확실히 리뷰 많은곳은 이유가있더라 ㅋㅋㅋㅋ 

솔직히 얼굴은평타 이상이긴했는데 몸매가 ㅈㄴ좋터라 ㅋㅋㅋㅋㅋ 

확실히20대인거 같긴하더라고 
여하튼 잘받아서
리뷰쓰는거라 참고들하시고 오늘도 건승~ㅋㅋ 

profile_image
신영식
2023-03-29
사근사근한 마사지

참 괜찮게 생겼더라구요 착하고 사근사근하고
그리고 제일 좋았던건 정말 마사지 열심히 해주더라구요 피로가 다 풀리는 느낌이었습니다
그리고 열심히 해줘서 저는 개인적으로 너무 만족하고 나왔네요
앞으로 종종 보러 올게요 

profile_image
하루만
2023-04-03
인기가 많은 이유

인기 많은 이유가 있었네요
너무 만족 관리도 잘하고 찐친절에 70분 어케가는지 몰랐어요
시간도 잘 지켜주고 기본적인 마인드 자체가 엄청 좋아서 감성이 충분히 느껴졌어요 또 올게요 

profile_image
강영일
2023-04-04
탁월한 선택

봄이라 그런지 요즘 외로움도 많이 타고..
외로움 달래러 다녀왔네요ㅋㅋ
정말 탁월한 선택이였나봅니다ㅎㅎ
미모면 미모 목소리면 목소리 정말 여자 여자스러운
관리받고 나니 온몸에 활기가 돋고
앞으로 외로움달래서 자주와야겠어요 ㅋㅋ 

profile_image
신혁상
2023-04-08
아주 좋은 경험

시원한 압으로 뭉친곳을 풀어주시니 처음에는 약간 불편한감도 있었지만 지속적으로 스웨디시를
해주시니 나중에는 아주 시원하고 아주 좋았습니다
시원하게 전체적으로 다 풀어주신후에 마지막에 해주는 스웨디시도 아주 훌륭했습니다
아주 좋은 경험이였습니다 

profile_image
운감구
2023-04-11
감사합니다 ㅎㅎ

너무 잘 받았습니다 다음에는 다른 코스로 받아보겠습니다 제대로 받으니까 기분도 몸도 풀리네요ㅎ 감사합니다 

profile_image
건마를탐하라
2023-04-13
샤네르~

기본적으로 손으로 가볍게 진행해주면서

오일시작되는데 움직임이 정말 최고였습니다

저역시도 이런 비슷한 스웨디시를 경험한적이 있긴하지만

진짜 스컬이 대단하다고 느겨지는게 받아보면

아 정말 느낌한번 확실이 준다라는 생각이 들정도로 기가막힙니다. 

profile_image
라아아아녀
2023-04-13
당분간 이가게로 꽃힌다

완전 맘에 들어요

일단 스웨디시가 장난없어요ㅋㅋㅋㅋㅋ

진짜 고퀄이에요

그리고 끝은 가격대비 베리 나이스~~

전 당분간 이 가게로 꽂힐듯합니다 ㅋㅋㅋ 

profile_image
함용환
2023-04-17
이집은 그냥 무조껀 재방

제가 주머니 사정이 가벼운터라 자주는 못달리는데
매니저분 장난아니여서 놀랬습니다..!!
이 집은 무조껀 재방해야하는 가게입니다 !!! 

profile_image
응우옌
2023-04-18
캬아~지린다

리뷰 안쓰는데 스웨디시 다니면서 시간맞춰주는집은 처음봤습니다.
평소에90분만 다니는데 60분이 90분보다 긴거같이 느껴지네요 ㅎㅎ
자주방문하겠습니다 

profile_image
인사이드맨
2023-04-20
제대로 힐러를 만나

마사지압은 부드러운편
쎄지도 않고 약하지도 않은 적당한 압이네요
대화하는내내 손길은 끊기지 않고
대화도 여리여리하시는 천상 여자네요
몸의 피로는 쪼금 덜 풀리긴 했지만 마음만은 제대로 치유받고 갑니다~
힐러세요..ㅋㅋ 

profile_image
adnew
2023-04-21
마인드도 엄청나구

시설깨끗하고 오픈한지얼마안된듯합니다
정말신경써서해주셔서
마사지해주더라고요 마인드도 엄청났구
굉장히 만족했습니다 

profile_image
fpeeco
2023-04-23
오픈마인드 굿잡

사이즈로는 진짜 호불호안갈릴듯?
남자들이 딱 좋아할만한그런
사이즈 였던것 같아요 오픈마인드로
다가와주는 그 마음도 너무좋았네요 

profile_image
토니스타크
2023-04-28
천상계네요

인생스웨디시 찾은느낌 진짜 천상계네요



관리샘 프로필 보니 어마어마 하네요



제가 지명한샘은 예압이 심해서 못뵙고 다빈쌤으로 봤는데



대화도 잘 받아주시고 ㅁㅁ 도 글램글램 하시네요



매번 방문할때마다 너무 좋았습니다 

profile_image
지져쑤
2023-04-29
아주그냥 시원시원 합니다!!!!!!!!

느을씬 하시고 기럭지가 시원시원 합니다 ~ㅎㅎ
게다가 마인듀가 일단 끝내주십니다 ㅋㅋㅋ
이 정도면 안 볼 이유가 없지 않나여 ?ㅎㅎㅎ
외머 마인듀 멈매 캬...
아 전체적으로 마사지 스타일은 갬성스타일이세요. 

profile_image
신은서
2023-04-30
좋은기억때문에 다시

귀여움? 색시함? 둘다 겸비하신 쌤....
제가 좋아하는 스타일 모두 갖추고 계시네여
지난번 방문때 좋은기억때문에 이번에 다시
방문했는데 쌤도 너무 좋았어요ㅎㅎ
오래오래 계셔주세요ㅠㅠ 

profile_image
민타비
2023-05-05
경력자라해도 믿겠네

귀엽게 인사하셔서 수줍어서 엎드려서 관리바로 받았네요 ㅋㅋㅋㅋㅋㅋ
스웨디시 처음이시라들었는데 교육을 잘받으셨는지 경력자라해도 믿을정도에요 !!
온몸에 쌓였던 스트레스 다 뺴고 온거같습니다 ㅋㅋㅋㅋ
조만간 또 들리겠습니다 

profile_image
쿄쿄쿄
2023-05-05
심장이 쿵쾅쿵쾅

조곤조곤 여성스러우신데 스킬은 또 기가막히시고..하

매력넘치십니다 ㅎㅎ

오늘뵐때도 여전히 심장이 쿵쾅되네여 ㅎㅎㅎ60분이 후딱지나갔어요

다음주에도 뵈러올게요 !! 

profile_image
보구시따
2023-05-06
만족할만한 시간이였다

아침시간에도 빠르게 오고 관리사님도
너무 젊고 이쁘셧어요^^
가끔 이용하는데 항상 이용시간대가 아침시간이라
오래걸리기도하고 맘에드는 관리사를
못만나봤는데 여기서 드디어 만족할만한
시간을 보내서 후기까지 남기게 됫네요
다음번에도 잘 부탁 드리겠습니다 

profile_image
변지연
2023-05-10
지이이이이인짜 좋아요

지이이이이인짜 좋아요
부위별로 안좋은 부위 집중케어해줘요
재방문 무조껀이에요 

profile_image
홍혜숙
2023-05-11
이런솔직한 곳을 봤나 ㅋㅋ

실장님 나이스입니다^^
자신감있는 이유가 있으시네요ㅋㅋㅋㅋㅋㅋㅋ
이런 솔직함 너무 좋습니다 자주 이용할께요 

profile_image
변코비
2023-05-17
내상절 대 무!!!!!

단정한 머리에 이쁜 얼굴 배운듯한 대화 미친 보디..
그리고 평소에 어떻게하면 피로를 푸는것도 알려주시는데 생각보다 인상이 차가워 보였는대 ㅎㅎ
내상은 절대 없을 그런 샘입니다. 담에또 방문하겠습니당! 

profile_image
하블로
2023-05-23
성실함 진짜 최고지 ㅎㅎ

친절하시고 관리 실력도 괜찮은편이였어요.
무엇보다 요새 다른 가게에서 좀 처럼 보기 힘든 성실함이있었습니다.
재방의사 100% 

profile_image
천미정
2023-05-27
좋은관리 받고 갑니다

 좋은기억이 없어서 그냥 속는셈치고 갔는데 

사막에서 오아시스 찾은 느낌이네요 진짜 대화코드도 잘 맞고 

진짜 즐거운 시간 보내다 갑니다 친구들이 

하는지 알게되는 순가이였네요 좋은 관리 받고갑니다! 

profile_image
푸른하늘
2023-05-28
그냥 받아보시면 알아요 ㅋㅋ

마사지 전문가분이라고 하는데
왜 전문간지 알듯한 마사지 실력입니다
말로 설명하기힘든 그냥 받아보면 압니다 

profile_image
dfgdftrt
2023-05-29
매력 포인트~이쁨

분위기가 아주 좋은 곳이었어요.
음악 선정도 좋았고 관리사님 스킬이 남달랐습니다.
특히나 아름다운 외모가 가장 큰 매력 포인트였어요~^^ 

profile_image
하가지구
2023-06-03
명품이 명품이지

시설도 깔끔하고 마사지도 너무너무 시원하게 잘 받고 왔습니다.
여러 가게 방문해봤지만 가격도 제일 저렴하고 뭐 하나 빠지는게 없네요.
방문해보시길 추천드립니다 

profile_image
ghdfgrtyrtyrtyy…
2023-06-06
굿굿 입니다!!ㅎㅎ

마사지 진짜 잘하시네요
감성듬뿍 스웨디시 굿굿굿입니다!!
날씬하시구 대화도 잘해주셔서 너무 좋게 잘 받았어요 ㅋㅋㅋ
자주 방문하겠습니다 

profile_image
수원영통필링
2023-06-07
억소리나네요 ~~

밝게 웃으시며 반겨주시는데 진짜 억 소리가 나게 이쁘시네요..ㅋㅋㅋ

일단 외모에부터 긴장을 한건지 말이 잘 안나오더라구요 ㅋㅋㅋ

근데 편하게 말걸어주시고 관리도 신경써서 해주시니 얼어붇던 마음이 사르르 녹았습니다 ㅎㅎ 

profile_image
오지은
2023-06-10
어쩜이렇게 내스탈인지 ㅋㅋ

지인추천으로 관리쌤보고왔습니다

하얀피부에 아담하시고 완전 제스타일

이네요 작은체구로 어쩜 이렇게

관리도 잘하시는지 최고였어요

제대로 힐링하고 갑니다^^ 

profile_image
skansk
2023-06-17
마인드 아주 굿이구요 ㅋㅋ

관리 진짜 꼼꼼하게 잘해주시고 감성이면 감성 압이면 압
중간중간 대화도 잘해주시고 마인드도 굿이고요
너무 만족했습니다 

profile_image
도상훈
2023-06-22
만족도 높은편

언제 방문해도 편안하게 쉴 수 있어서 좋습니다.
관리사들 편차가 심하지 않기에 누구에게 받아도 만족도가 높은 편이라 좋아요.
사장님 친절하시고 시설이 깨끗해서 기분이 좋아지는 곳입니다. 

profile_image
제임스11
2023-12-08
ㅋㅋㅋㅋ기절 할뻔

어찌나 잘해주는지 기절할뻔햇네요 ㅎㅎ
마사지도 잘하고 너무 친절하고 끝까지 잘챙겨주네요 ㅎㅎ 최고입니다 

profile_image
amino
2023-12-08
종종들리겠습니다

그쪽 앞이라 이동하기는 괜찮았습니다.
사장님 너무 친절하시고 좋은신분 같은 느낌을 받았습니다.
관리사분도 따라간다고 역시 친절하고 마인드 좋터라고요
종종들리겠습니다. 

profile_image
세니세이
2023-12-08
딱 너무 좋았어요

너무 좋았습니다
딱들어오는데 친절한 실장님 샵 분위기 전부다 마음에 들었습니다
관리하시는 쌤도 정말 친절하며
어디가서도 받아보지도못한 경험이였습니다 

profile_image
보보스
2023-12-09
몸이 너무 뻐근하네 ㅜㅜ

몸 쓰는일로 새롭게 취직을 해서
몸이 뻐근한날이 많은데
오늘 유독 뻐근해서 이용했는데
마사지 실력이 정말 좋은 분이었어요
달인이라는 칭호도 부족하지 않은 분이었어요
갈 때 팁을 줘야겠다 해놓고 깜빡해서
좀 죄송스러웠는데 다음번에 또 불러서
그 때는 꼭 팁 드릴게요~ 

profile_image
남광수
2023-12-09
더기분 좋았어요 저번보다

저번에도 어린 관리사가 와서
미친 힐링을 시켜주더니 오늘왔던
어린 관리사도 진짜 장난 아니네요
사이즈 마인드 스킬 다 좋았고
지난번 힐링보다 더 기분 좋았어요ㅋㅋ 

profile_image
익산개똥남
2023-12-10
실력도 좋고 급이다른 마사지

관리사님 진짜 마음에들고 좋았던것같아요
전체적으로 실력도 좋고 이정도급 마사지를 받으면서 힐링 존으로 들어가네요~ㅎㅎ 

profile_image
광천도시락
2023-12-12
돈더 줘도 아깝지 않을듯

피부 하얗고 사이즈 좋은 관리사였는데
솔직히 사이즈 만으로도 만족이긴 했는데
마사지를 너무 열심히 열정적으로 해줘서
그모습에 더 반했던거 같음요
대부분 이쁘장한 애들 오면 대충
시간때우다 가는게 대다수 였는데
여기 관리사는 사이즈도 좋은데
마사지를 너무 잘해주니 정말
이뻐 보였음 이런 관리사라면
돈 더 줘도 아깝지 않을듯 함요 

profile_image
강성호
2023-12-13
사람 미치게 하네 ㅋㅋㅋㅋㅋ

극락 코스 받아보신 분을 아실거에요
진짜 지리게 사람 미치게 한다는거
마사지 다 끝나고 관리사 가고 나서도
한참동안 여운이 가시질 않았네요
미친 마사지에 화끈한 마인드까지
더해지니 진짜 최강이였습니다
이러다 진짜 중독 될거 같은데
그래도 좋습니다ㅎㅎ 

profile_image
여주연
2023-12-14
조만간 에이스 되겠는데용

오늘 20대초반 관리사가 왔는데
애가 어찌나 싹싹하이 관리를
열심히 하는지 몸이 시원하기도 하고
너무 좋네요 애기 관리산데 조만간
에이스 되겠는데요ㅋㅋㅋ 

profile_image
맹미정
2023-12-20
반해버렸습니다~ㅎㅎ

이번이 세번째 방문인데
다른 쌤들도 너무 만족스러웠지만
제 스타일 기준으론 이번이 최고였어요
대화, 관리, 얼굴이 너무 제스타일이셔서
반해버렸습니다 

profile_image
홍상선
2023-12-23
처음이어서 애용할꺼같습니다

오늘 처음 이용했는데
확실히 주위에서 추천을 하는 이유가 있었네요
친절한 실장님부터 관리사의 관리 하는 모습까지
진짜 단 하나도 거를 타선이 없네요
얼굴도 이쁘고 마인드도 좋고 관리할 때도 대충안하고
열심히 적극적으로 해주는 모습이 너무 매력적이었어요
이렇게 적극적이고 제대로 된 관리는 처음이었어서
재이용하고 애용할거 같습니당 

profile_image
민승현
2023-12-29
너무 좋았네[요 ^^

관리받고갔어요 슬림하신데 그 작은 손으로 열심히 뭉친곳도 풀어주시고 살갑게 말도 걸어주셔서 1시간 후딱 지나갔어요 ㅎㅎ 너무 좋았네요 

profile_image
vvipvip4
2023-12-30
어우 짱입니다

근처에 미팅왔다가 시간이 남아서 가봤는데 정말 잘하시네요 시설도 깨끗하고 실장님도 친절하시구 관리사가 딱 제 스타일이였어요 관리실력이 어우 짱이였어요 

profile_image
이성준
2024-01-01
너무 귀여웠고 만족했어요

처음 이용 때 친절하고 관리사가
사이즈가 너무 좋아서 계속해서
이용하게 됐는데 아직까지 사이즈가
너무 괜찮아서 만족중입니다
오늘은 귀요미가 와서 조물조물
마사지 잘도 해주고 가네요
너무 귀여웠고 만족했어요 

profile_image
군산디올
2024-01-03
푹빠쪄버렸어용

관리도 관리지만 뭔가 감성이 너무 없는거 싫어하는 편이거든요 ㅠㅠ
근데 감성너무좋아요!!
글구 무엇보다 ㅁ매가 너무 좋으세요 ㅎㅎㅎㅎ
딱 제스타일!! 저는 푹~~ 빠져 버렸어여..ㅠㅠㅠ 

profile_image
ssqlrg
2024-01-04
사이즈도 괜찮고 진짜 좋네요

마사지 실력이라고? 진짜 처음
느껴보는겁니다 젊은 20대 관리사들
많이 봐왔지만 솔직히 마사지는
항상 다 별로였는데 여기는 관리사들
마사지 교육을 철저하게 한건지..
진짜 실력 좋던데요 전문샵에서
받는거같은 그런 느낌이였어요
사이즈도 괜찮고 진짜 좋네요 

profile_image
모두의실장
2024-01-06
계속해서 만나보고싶은 관리사

이미 외모부터 만족스러워서
좋았어요 관리사님이 착하고
세심하게 관리해준게 상당히
느낌 있었습니다 계속해서
만나보고 싶은 관리사님이네요^^ 

profile_image
임대선
2024-01-08
편하게 잘받음

몸은 찌뿌둥하고 나가기는 귀찮고
정말 탁월한 선택이었습니다
너무 시원하고 편안하게 잘 받았네요~~ 

profile_image
ouckla
2024-01-11
완전 기분 좋네요

진짜 관리사님 관리 정말 잘 하시네요
일단 알아서 뭉친 부분을 잘 풀어주시는데 너무 좋았고
압조절 적당하게 하시고 스무스하게 마사지 이어가시는데
너무 환상이었어요
부드러운손길이 연주하는 것 같네요
완전 기분 좋습니다 

profile_image
송창용
2024-01-15
곤히 잠들었어요

시원하게 잘 풀어주시더군요... 받는동안 너무시원하고 개운한 시간 보내고 집에가서 곤히 잠들었어요 ㅎ 

profile_image
bcvcvbfggg
2024-01-15
거친숨이 절로 나왔습니다

이런저런 대화로 부드럽게 풀어주는 느낌으로 시작하더니 갈수록 엄청난 반전에 거친 숨이 절로 나왔습니다. 

profile_image
미장동
2024-01-18
내상피하고 싶은 분들 추천합니다

다 사이즈 나오는 관리사들 만났습니다
마사지도 괜찮게 다 잘하고
제일 맘에 드는건 시간을 다들
잘지킨다는 점이였습니다
내상피하고싶은분들 진짜 추천합니다 

profile_image
dffghtyty
2024-01-18
밥한번 사야겠네요

친구가 지가 받을것도 아닌데
귀찮아질정도로 추천을 너무해서
받아보긴했는데 좋긴 좋네요ㅎㅎ
괜히 그렇게까지 추천한게 아니였어요
관리사분 사이즈 너무 좋은데
몸매가 진짜 뒤지게 좋더라구요
슬림하니 글래머러스하기까지하고
마인드도 너무 좋았습니다
이거 친구한테 밥 한번 사야겠네요ㅎㅎ 

profile_image
cdfkhm
2024-01-25
후기가 좋을만하네요

지인소개로 이용했는데 와 여기는 뭔가요
이렇게 좋은 곳을 왜 이제서야 알게됐지..
사이즈 마인드 뭐 하나 딸리는게 없네요
특히 힐링마사지를 너무 잘해주네요 손도
부드럽고 마사지도 부드럽고 구석까지
굉장히 신경써서 해주는데 딥하기도 하고
여기는 후기가 좋을만하네요 

profile_image
오신
2024-01-31
정말 감사합니다~!!!

너무 좋았고 마사지도 잘 받았고
완전 힐링했습니다 이렇게 사장님이
자신있어하니 결과물이 그대로 나왔네요
정말 감사합니다!! 

profile_image
ww22
2024-02-01
시원하고 확실하네

마사지를 엄청 좋아해서
마사지 받으면서 좀 깐깐할만큼
많이 따지는데 관리사가 마인드도
참 좋고 실력까지 확실해서
오늘 시원하고 만족스럽고 두마리
토끼를 다 잡은 기분이네요
귀엽고 순진하게 생겨서 좀 의외였어요 

profile_image
나광수
2024-02-02
깜짝놀랐어요

마사지 너무 잘하셔서 깜짝 놀랐어요 ㅎㅎ

보통은 대충대충 시간 때우다 가는 경우가 태반인데

정말 제대로 마사지 해주시고

시간도 꽉꽉 채워서 해주시네요 제가 받아본 마사지중에

단여코 탑1 이었어요

음료수도 부탁하니 2개 챙겨주시고 감사합니다 ㅎㅎ 

profile_image
dfgfghytryt
2024-02-02
편안하고 기분 좋게 잘받았습니다

여기 사장님은 다른 곳과 다르게
굉장히 친절하고 코스 설명 잘해주는
점이 마음에 들었습니다 제가 말씀드렸던
스타일도 정말 잘 맞춰주셨고
관리사분도 친절하게 마사지해줘서
편안하고 기분좋게 잘 받았습니다 

profile_image
죠습니다
2024-02-04
여기입니다!!!!

처음이라 긴장을 많이했는데 후,,진짜  말도 잘해주시고 친철하십니다

긴장풀어주실려고 계속 말걸어주시고

성격도 좋으시며 목소리도 완벽하고 리액션도 엄청해주십니다!!

덕분에 긴장은 많이 풀렸던거 같아요

정말 제가 느끼기에 최고였습니다!!

여기입니다!! 전 재방 200%!! 

profile_image
승승장고
2024-05-24
온몸의 말초신경이 반응 합니다 ㅎㅎ

여기 진짜 마사지 지대로네요.
마사지 꼼꼼하게 잘 하시는건 물론이고 관리사님 손길이 얼마나 부드러운지 온몸에 말초신경이
반응합니다. 

profile_image
오정웅
2024-05-24
또 보고싶어 미친지경이네요

정말 요즘말로 지렷습니다
수준급 외모와.. 젊음의손길.. 뒤에 예약만없엇다면 숨도안쉬구 연장햇을껍니다
이분이 너무 이쁘셔서 자꾸 제가 작아질정도네요
정말 예술이엿습니다..
또보고싶어 미칠지경이네요..어떡하죠.. 

profile_image
황경수
2024-05-24
완전 반해 버렸습니다

처음이라 긴장도 많이하고
했는데 걱정과 달리 사장님이
너무 친절하게 코스 설명도
자세히 해주시고 어떡해 진행이
되는지 상세하게 설명해주셨어요!
그래서 긴장되는 마음으로 기다리고
있는데 어여쁜 관리사님이 오셨는데
진짜 이쁘시더라구요 ... 마사지도
정말 잘하시고 완전 반해버렸습니다 

profile_image
jjan
2024-05-25
명품은 명품입니다

내상없이 항상 만족스럽게 이용중입니다
뭐 당연한 말이지만 항상 사이즈 좋은
관리사가 와서 마사지 찐하게 잘해주고
가니까 계속해서 이용하게 되는거 같아요
오늘도 아주 잘 받았습니다~ 

profile_image
honltt
2024-05-27
샤넬 아로마 강추 드립니다

여기가 마사지 신세계군요!! 어차피 마사지 받는다면 이런곳에
받아야 되는데 이제야 알다니ㅠ
 마사지 관리 심쿵합니다 강추드리고 갑니다 

profile_image
2186
2024-05-28
제일제일 마음에 드는 곳

굉장히 후회를 하고 다시 여기로 연락드리고
그만큼 관리사님이 상태가 좋으시고 스타일도 너무 좋으셔서
다른 곳이랑은 정말 비교되는 관리를 보실 수 있으실겁니다.
마사지는 당연히 너무 시원하고 무엇보다 실장님이 너무 친절하신게 제일 마음에 드네요.
제 후기 보시고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고자 후기하나 적고갑니다. 

profile_image
업구만일
2024-05-28
ㅋㅋㅋ다른곳 못가요

정말 스웨디시를 할 줄 아시는 분이고
너무 친절하시고
따뜻하시네요 매력이 흘러서 넘치는 분이라고
생각드네요 ㅎㅎ 잘받고가요 

profile_image
sdiqms
2024-05-29
재방재방 하겠습니다

여러 관리사분들을 만나봤지만 이런 관리사님은 처음이네요
엄청난 손길에 뭉친곳은 귀신같이 찾아서 알아서 잘 해주시는데
확실히 경력을 무시못하겟더군요.. 몸이 고될때마다 생각날거같네요
감사합니다 재방하겠습니다~!! 

profile_image
qifelg
2024-05-29
즐거운 하루가 되었습니다

구석구석 꼼꼼하게 마사지를 신경써서잘해주고

대화능력 뛰어나고 신경쓰는게 눈에보이네요 도화 관리사님은^^

웃으면서 좋은관리 좋은시간 보내고왔네요

즐거운 하루가 되었습니다 

profile_image
유민철
2024-05-30
너무 좋았슴다

너무좋았습니다~회사앞이니 자주갈께요! 

profile_image
유후
2024-06-01
황홀한 기분

계속 친절하게 말 잘 해주시고 하나하나 챙겨주시니 황홀한 기분이네요.
함께 더 있고 싶었는데 시간이 안된다니 너무 아쉬웠어요.
또 갈게요. 

profile_image
타조똥
2024-06-02
편안하게 이용 했습니다

어린 관리사가 교육을 참 잘 받았는지
엄청 꼼꼼하게 잘해줘서 시원했고
중간에 조금 더 케어를 요청한 부위도
확실히 풀어줘서 편안하게 이용했어요 

profile_image
미르스띤
2024-06-03
그냥 개운 ~합니다

후기 괜찮은거 같아서 이용해봤는데
소문대로 마사지 실력 압조절 장난 아니네요
불편한 부분을 집중적으로 해주셔서 아주 그냥 개운합니다 

profile_image
임봄
2024-06-04
여우야 여우 ~~~ㅋㅋㅋ

정말 잘어울리며 마인드도 독보적으로 여우상에 친철하시고
정말 몸에 한마리 뱀을 풀어둔것같았네요
여우도 이런 여우가 없엇습니다 ㅋㅋ
장난도 도중에 쎈스잇게 쳐주시고
진심으로 너~무 잘받고가요! 

profile_image
8524
2024-06-05
가벼운 발걸음으로 귀가 완료

실장님들은 항상 친절 하게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스텝분들도 매우 친절하시고 시설도 깔끔!
땀을 샤워로 씻어내고 나왔더니 음료도 준비해주시는 센스까지 ^^ㅋㅋ
관리사 분이 들어오십니다.
재치도 있으시고 너무 편안하고 시원시원하게 받았습니다.
좋은시간을 보내고 가벼운 발걸음으로 귀가했습니다 ㅋㅋ 

profile_image
정지훈
2024-06-06
오늘오늘 만족쓰~~~

착하고 수수하시네요 말도 조곤조곤 최대한 맞춰주시려는게 눈에 띄여서 너무 좋았습니다.
시간때우는게 아니라 시간이 즐거웟네요. 몸매도 날씬하시고 착하고 오늘 만족하고 갑니다. 

profile_image
군산디올
2024-06-07
눈빛 부터 예사롭지 않았어

관리사 눈빛부터 다르네요!! 

일 정말 잘합니다 마사지 실력이..
어우야 이정도면 전문로드샵에서
받는 정도 입니다 가격도 저렴하고
빠르게 집에 와주시고 정말
돈값 제대로네요 앞으로도 믿고
자주 이용할게요 힐링다운 힐링
하고 갑니다요~
profile_image
진주코코
2024-06-10
일주일 뒤에 또 가고싶네요


정말 군살없는 슬림+글램체형이세요

엎드려 있는데 먼저 말걸어주시고 정말 힐링 하고 갑니당ㅎㅎ

진짜 일주일뒤에 또 가고싶네요 

profile_image
rdpiof
2024-06-12
진짜 안봤으면 후회 할뻔

나이도 어린것이
관리는 기깔나게 하네요
ㅇㅁ도 이쁘고
ㅅㄹ 하고 안봤으면 진짜 후회할뻔ㅋ 

업소댓글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회원로그인

회원 로그인

  • 전체 : 137
  • 신규 : 12

퍼블릭테라피
제니아로마
미라클스웨디시
황금마사지
최저가2만원
최저가5만원
최저가8만원
최저가10만원
완산구
덕진구
익산
군산
건마바다